그림그리시는 분들, 그림 홍보를 도와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현재, 파워블로거들 5명이 뭉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로거들의 기본 방문자는 2만명이상입니다.
gu.jpg
gu5_00002.jpg

최근에 알게된, 디자이너 프리랜서들의 고통이 있습니다.

그림을 잘그려도, 세상에 알려지지 않고, 취미로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 역시 알릴 방법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 제 주변 사장님들, 파워블로거들과 프로젝트를 하나 간단하게 진행을 해볼까합니다.

현재 참가되는 인원입니다.

파워블로그 5명 (기본 블로그 2만명이상 ) 총 하루 방문자가 50~100만명정도입니다.

유튜브 구독자 2천명짜리 하나는 기부받았습니다.

이곳에 드로잉 과정, 드로잉 과정중 좋은 영상들은 파워블로그에 업데이트를하겟습니다.

또한 자신이 그린 그림을 알릴 수 있게, 그림 자체에 자신의 이니셜을 넣으셔도 되며, 워터마크 혹은, 영상 자체에 만든 분들에게 씌워드립니다.

또한, 인물화를 하시는 분들의 경우, 인물 검색시 네이버 상단에 넣어드립니다.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이나 재능이 많으신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 못도와드리는점이 정말 아쉽습니다.

추후, 어느정도 프로젝트가 진행되면, 프로젝트에 참가한 작품을 대상으로 순위를 매겨서 상금도 전달하도록 하겟습니다.

또한, 작품의 수가 쌓이면, 작품 전시회를 열어 각자의 작품을 홍보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것까지 계획에 있습니다.

참여 희망하시는 분들은 스팀잇 댓글을 주셔도되며, [email protected]로 메일 주시면됩니다

영상은 편집 다 해드리며, 드로잉과정만 고정해서 찍어주시면됩니다.

gu6.jpg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록 더욱 파장효과가 클 수 밖에 없다는것은 아실겁니다.

  • 진행이 계속된다면, 영어 블로그를 통해서 구글 상단에서도 유입을 시켜 전세계로 알려드릴 계획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대학에서 그림 전공중인 학생입니다. 저도 참여할 수 있을까요?

https://steemkr.com/kr-newbie/@kiryoonkim/a-cat-29-7-x-21cm-charcoal-on-paper-2017
https://steemkr.com/kr-newbie/@kiryoonkim/95

제 작업물 스팀잇에 올려놨습니다.

네 물론 가능합니다.
드로잉 영상을 작업해주시면 됩니다
[email protected] 메일 부탁드립니다!

파워 블로거 분들이 플랫폼이 되는건가요
영상 편집도 다 해주시고 좋은 이벤트네요!
리스팀합니다

@rhkddl6647 님 오랜만이네요.
좋은 취지의 이벤트 응원합니다.
@soyo 님과 @rbaggo 님이 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킹왕짱굿 !!!!!
저도 그림울 구련더면 해보고 싶지만..ㅎㅎ
응원합니다!!^^

와~
좋은 프로젝트를 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흥미롭네요. 저같은 경우 붓그림, 서예 등이 재료인데 그걸 그리고 쓰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두면 되겠네요. 마이크도 준비해야하나....
언제 시간 되시면 스티미언채굴인터뷰에 참여해주시겠어요?
인터뷰는 제가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어요. 카톡 tata0

마이크까지 하시려면, 마이크와 음성을 따로해주셔야합니다!!
그림의 문제점이라고 하면 드로잉 시간이 길다보니, 시청자나 구독자들이 지루함을 느낄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지금 테스트를 해볼 때, 약 12배속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없이 걍 영상만 해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이야... 멋진 진행이네요.... 저는 똥손이라 참가자체가 어렵지만 좋은 취지의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하겠습니다.

오랜만이에요ㅜㅜ
이런 좋은 프로젝트를 하시다니 좋은분이 이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네요

와 그림그리시는분들을 위한 좋은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좋은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
재주 있는 분들이 묻히는 것이 안타까운데 이렇게 좋은 프로젝트라니 그림 못 그리는 저도 어떻게....농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