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리빙] 스티커 나눔 고민중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저의 스티밋 사랑은 남편으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코인투자를 하고 있는 남편이 어느날 저에게 스티밋을 소개하면서 시작 된거거든요.
남편은 블로그를 하지 않아, 마켓에서 투자만 하지만
제가 계속 스티밋을 자랑해서 스팀에 대한 애정도가 높은 편입니다.

오늘 미팅갔다가 요 사진을 보내주었네요. ^^

스티커 나오자마자 남편이 저렇게 노트북에 붙였거든요.
미팅에서 스팀 이야기가 나와 신나게 이야기하고는, 저에게 인증샷을 보내주었답니다.

그나저나....
만들어둔 스티커를 어찌 나눠야 할지 고민입니다.

일단....

크기가 작은거라, 서른장씩 (2장씩 있으니 총 60장) 소분하여 포장 했습니다.
이 상태로 내일 밋업에 들고 가서 오신 분들과 나눌꺼구요.
받아주신 분들이 다시 가까운 지인들께 나눠주시는 방법이 제일 좋을 듯 합니다.

우편으로 보내드리는 방법도 있긴 할텐데....
보내드리려면, 개인정보를 제가 받아야 하는데.. 비공개로 받을 방법이 없네요. ㅠㅠ
내일 밋업에서 요 부분 한번 의견을 여쭤봐야 겠습니다.

그나저나... 이 아줌마도 끼워준다 해서.. 밋업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스티커 나눔에 대한 방안을 결정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renakim/3sztnq
요 글로 오셔서 신청 해주세요.

Sort:  

안녕하세요 :)

오늘 meetup에서 인사드렸던 야구하는 공대생 toptimist입니다.

먼저 나오게되어 아쉽습니다 ㅠㅠ
특히 @renakim님께 기초강의?를 듣고싶었는데 ㅋㅋ

팔로우하고 갈게요 ! ㅎㅎ

ㅎㅎ 오늘 우리 너무 멀리 앉았죠?
방법을 찾아봐요 우리.. ^^

앙! 스티커 받고 파요 >_< 밋업은 이번엔 참석 못하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우편 받으실 주소만 받으면 되는데... 개인정보 공개라 어째야 할지 모르겠어요.
내일 다른분들께 아이디어좀 얻어보고....
보내드릴 방법이 생기면 1번으로 보내드릴께요. ㅎㅎ

네, 카톡 아이디를 통해 친구맺기를 하고 주소나 전화번호를 보낼때 "개인정보사용에 동의합니다" 라는 문장을 넣어서 받으시면 될것 같아요! ^^;

저도 스티밋 스티커 노트북에 붙여 놓고 싶어지네요 ^^;;

아이구.. 네...
얼른 방법을 찾아볼께요.

스팀챗을 이용하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귓속말로 일대일 대화가 가능하니까요 ~ ^^

아.. 그런 방법이 있군요.
스팀챗은 안써봤는데... 주말에 공부좀 해봐야겠습니다.

저도 받아보고 싶네요..내일 사정이 있어 밋업에 불참이라.. ㅠㅠ
@vimva 님이 만든 톡방을 이용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일단 풀보팅 합니다.~

스티커!!!! 잘 활용 해보겠습니다!!! ㅋ

쬠만 기다려주세용. ^^

저도 줄서봅니다.^^

ㅋㅋㅋ 네. 방법 찾으면 따로 포스팅 쓸께요.

오오 저도 받구 싶네요 이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개인정보가 있어야 보내드릴 수 있으니.....ㅠㅠ
방법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월요일쯤엔 아마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도 남편이야기를 하신게 넘 보기좋았습니다. 나름 코인 기초편 특강까지 하시면서 오늘자리 빛내주신거 같아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대화 나누지 못해서 조금 아쉬워요. hjoon 님, zoon님 두분 모두요.

오늘 좋은 말씀 감사했습니다! 스티커 잘 쓰겠습니다! ㅎㅎㅎ

쿠보님 오늘 참 반가웠어요.
얼른 팔로우 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9.09
ETH 2223.8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