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온천여행] 쿠로카와 타케후에 료칸 - 치쿠린노유 노천탕 / Kurokawa Takefue Ryokan Hot Spring

in #kr7 years ago

이번 겨울에는 @snow-airline님 덕분인지 때문인지 꼬~옥 일본 노천탕을 계획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 제가 온천 뽐뿌를 좀 드렸나요? ㅎㅎ 다녀오시고 저도 소개부탁드려요 +_+

뽐뿌라 함은...???^^;;
오늘이 벌써 불금이네요. 중국에 '時不我待'라는 성어가 있는데 '시간은 나를 기다려주지 않는다.'라는 뜻입니다. 에고~ 시간 정말 빨리 지나가지요? - -;;
그.래.도. 돌아온 주말이니 마음껏 즐겨(?)야겠지요?ㅎㅎ
즐거운 주말을 위해 마무리 잘하세요~^0^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