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 속의 민들레와 배달 오토바이

in #kr6 years ago (edited)

주말인데 아침부터 비가 왔어요. 저녁 6시에 회사를 나서니 날이 아직 밝더군요. 요즘은 비올 때 말고는 공기가 깨끗한 날이 없는 것 같아요. 이런 날을 놓칠 수 없죠!! 오늘은 산책~

IMG_7047.JPG
사실 한 시간동안 이것저것 신나게 찍었어요. 그 중에 제일 제 마음을 사로잡은 건 민들레에요.

비가 오면 씨앗이 떨어질만도 한데, 잘 버티고 있었어요.

IMG_7048.JPG
사진 찍는데 오토바이가 지나갔어요. 아마도 누군가의 치킨을 배달하는 것이겠죠. 갑자기 민들레와 함께 담고싶었어요.

나중에 생각해보니..
오랜만에 #kr-join에 댓글을 달았는데, @dream-rider님 때문인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31살 꿈을꾸며 배달업에 종사하는 청년입니다!
배달을하다가 문득 저의 기록들을 남기고
새로운 문화를 느끼고 제삶을 더 발전시키고 싶어서 스팀잇에 가입하였습니다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왠지 잘 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음으로 응원해야겠어요.

IMG_7049.JPG

두서 없는 글이라 좀 찔려요. 이런걸 유식한 말로 의식의 흐름 기법이라 하던데..

IMG_7075.jpg
결국 의식을 못 이기고, 아껴두었던 치킨을 데웠어요. ㅠ


현대 자본주의가 부의 편중을 심화시키고 있다고 생각해요. 생산이 아니라 돈이 돈을 낳는건 무언가 잘못된 것 같아요. 블록체인이 중개자들의 수수료를 아껴준다면, 그 가치가 일 하는 사람들에게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조용한 변혁의 시기에 살고 있는게 뿌듯한 요즘이에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몇 분 안남았지만..

Sort:  

의식의 흐름 기법 ㅎㅎ 옆에 먹을게 없나 순간 두리번 거렸어요 ㅠㅠㅋ

ㅋㅋ 이제 주무셔야죠~
음악 들으면서 치킨에 맥주 + 스팀잇..
포스팅하려고 찍어두었던 사진을 컴퓨터로 옮겼더니 생각이 자꾸 떠올라서 참고있어요 --;
그런데 kr-join 태그는 고양이가 달았는지... 지워도 안떨어지네요 --;

편안한 밤 되시길...ㅎ
저는 드림라이더님 블로그에도
한번 방문해봐야 겠네요.^^

처음 사진찍을때는... 비바람에도 잘 버티는 민들레였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치맥이 되어버렸어요 ㅠ
안녕히 주무세요~

전 어쩌다 이 새벽에 치킨글을 봐서 (...) 크흙!

기승전 치킨이라... 사과드려요 ㅠㅠ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kr-join은 왜 지워지지 않는 걸까요?

스팀잇을 통해서 꿈을 실현하는 사람들이 많이 나올수 있는 그런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예전에는 외벌이로 집 장만이 가능한 세대가 있었다고 전해지는데(이미 전설 속이죠 ㅠ) 쉽게 생각히면 노동의 가치가 상대적으로 떨어진 것으로 보여요. 이제 한계에 오지 않았나 생각해요.

민들레 씨앗 참 오랜만에 보네요. 어릴땐 저런게 눈에 띄는데 점점 관심이 없는지 옆에 있었는지도 모르고 사나봐요ㅎㅎ

인식하지 못해도 항상 곁에 무언가 있는 것 같아요^^

..... 이 글의 주인공은 민들레씨앗이 아니라 취킨이었나요 ㅠㅠㅠㅠㅠㅠ

이미 그 치킨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답니다^^ 제 세포의 일부분이 되어있겠죠~ 아니면 살이거나요 ㅠ

아아, 그는 좋은 치킨이었습니다..

오랜만에 검은돌님 블로그 뵈러왔는데 어찌나 리스팀을 많이 해 주셨던지 한참을 내려와서야 검은돌님의 글을 발견했어요!
좋은 글 리스팀하다보면 이렇게 블로그 글들이 묻히게 되는데 검은돌님의 다양한 큐레이팅에 감탄하고 갑니다 :D

중간자의 조정이 꼭 필요한 부분들이 있기는 하지만 생산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수준이 되는 상황이 많이 있다보니 충분히 그렇게 생각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저도 농민들이 가져가는 농작물 수확의 댓가가 저희가 지불하는것 보다 심하게 적어 놀랐던 적이 있거든요.. 블록체인을 통해서 중개와 유통이라는 사회적 자본적 구조를 다이어트 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이 나왔음 합니다. 또 놀러오겠습니다 :)

한편으로 농산물의 안전성을 확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록과 신뢰 형성인데, 이런 기능 면에서는 스팀잇이 독보적이라 생각해요.
씽키님,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