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지구는 대단한것 같아요
손바닥 뒤집듯 날씨와 풍경을 바꿔버리다니~!!

역시 꽃을 시샘하는 추위였어요. 이런 예쁜 말을 누가 만들었을까요? ‘꽃샘추위’라니..

2주만에 느낌이 화악 다르네요 ㅎㅎ 비와서 벚꽃들이 일찍 떨어지는거 아닐까 걱정됩니다 ㅜㅜ

안그래도 꽃비가 내리고 있어요. ㅠ

저도 오늘 비가와서 참 기분이 좋네요.
감자 심어놓은게 혹시 수분이 부족해
싹이 잘 나지 않을까 걱정했거든요.ㅎㅎ

작년엔 가뭄이 심했는데, 걱정을 덜어주는 비가 와서 다행이에요^^
다행히 산불도 덜하겠어요.

봄도 이제 반 왔네요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거같아요
4월달이라니 이제 눈깜짝할 사이에 여름도 오겠죠

어느새 낙엽이 지겠죠 ㅠ

Try Our Service Before Buy🎁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 Limited Time Offer
  •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JOIN NOW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