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는 1년생 가지에서 열매가 맺혀요.

in #kr6 years ago (edited)




포 도 에   꽃 이   피 면

W H E N  F L O W E R S   B L O O M



Stojanoski Slave, 2008


















1. 포도는 1년생 가지에서 꽃이 피어요.
매실은 2년생 가지에서 피구요. 매실은 올해 나온 가지에 여름에 꽃눈이 생겨서 추운 겨울이 지나자 마자 꽃이 피어요. 그래서 봄에 일찍 꽃을 볼 수 있어요.


2. 포도에는 꽃잎이 없어요.
포도는 봄에 가지가 나오고, 꽃눈을 만들고 준비해서 5월에 꽃이 피어요.


3. 지금은 꽃 피울 준비중이에요.
새싹 사이에 꽃눈이 함께 올라온답니다.
IMG_6966.jpg


감나무도 1년생 가지에서 꽃이 피어요. 가끔 아파트 조경수로 심은 감나무 가지치기하는 걸 봐요. 깔끔하게 1년생 가지를 다 정리하면, 그 해에는 열매가 없어요. ㅠ


@kyunga님의 마크다운 & 태그 어디까지 해봤니? #2 - 잡지같이 포스팅해보자(https://steemit.com/kr/@kyunga/and-2)를 따라해 봤어요. 감사합니다~

Sort:  

처음 알았네요. 포도 꽃잎이 없다는.

나비나 벌이 없이도 씨앗이 만들어져서 그런가봐요. 유혹할 필요가 없는... ^^

포도에 꽃피는 모습 너무 신기하네요. 열매만 먹다가 꽃 생긴거 보면 재밌어요 ㅎ

길가다가 포도나무에 꽃눈이 나와있길래 지나치지 못했어요^^. 꽃눈부터 포도 모양이라 귀여워요~

포도꽃눈은 처음봐서 신기방기하네요~~^^

요맘때 귀엽게 얼굴을 내밀더라구요^^

경아님꺼 너무 이쁘죠. 포도꽃은 처음 보네요 ㅎㅎ

따라서 편집하다가... 수명이 단축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같은 포맷, 다른 느낌 ㅎㅎ

노가다 코드 죄송합니다ㅋㅋㅋ 그것이 제 레이아웃의 한계ㅋㅋㅋ

앗! 귓속말 하다 걸린 느낌인걸요^^
따라하기만 해도 너무 예뻐서 깜짝놀랐어요~. 다음편은 언제 나오나요? ㅎㅎ

아마도 수요일 쯤이요!ㅋㅋ 모바일이 비율이 달라져서 그게 젤 큰 문제에요 흠..ㅎㅎ

포도꽃눈 처음보는데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relaxkim님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wooboo님도 즐거운 저녁 되세요. 비가오니 좀 차분해지네요^^

포도열매만 봐 왔는데 새롭네요^^

언제 봐도 신기하긴 해요^^

이제 봤어요ㅎㅎ 이렇게 예쁘게 응용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뿌듯!!! 좋은 꿈 꾸세요 :-)

이제 자야죠~.
@kyunga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포도꽃이 마치 오디처럼 귀엽네요.ㅎ
생긴게 어릴때 먹던 곰돌이 젤리 같기도 하고.ㅋㅋ

ㅋㅋ 곰돌이 젤리.. 군침돌아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은 사랑이랍니다. 항상 감사해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오셨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53.84
ETH 2354.2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