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

in #kr7 years ago

34d09596-76bc-46f5-82bf-f3a93a592edb.jpeg


낮까지만 해도 수줍게 수줍게 내렸던 눈인데..
밤이되니 무겁게 무겁게 가라앉는다..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best shot

오~시적입니다..
바닥에 눈이 너무 수줍은것 같아요
무거운것도 올려주세요

스팁샷으로 사진 2개를 올릴줄 모르겠어요ㅠㅠ

그러게요.. 낮에는 눈이 흩날리는 구나.. 싶었는데,
퇴근무렵이 되니 펑펑~ 어이쿠~ ^^;

뭐랄까.. 소개팅에서 만난 그녀가 처음에는 수줍어했는데,
이야기를 해보니 둘이 코드가 맞아서
연애가 아닌 술친구가 되어버린 느낌이랄까요?

낮에 카페에서 차 한잔하다가..
저녁엔 곱창집에서 소주를 부어마시며
이녀석~ 저녀석~ 하는 그런 느낌? ^^;

어머 ㅎㅎ 비유가 넘 재밌네요ㅋㅋ 혼자 상상했습니다ㅋㅋㅋ

낮에 정말 눈이 이쁘게 내리던데. ㅎㅎㅎ
저녁 되니 좀 무거운 느낌이 들었어요. ㅎ
행복한 하루 되어요 레드언니 ♡

러브흠님♡ 고마워요~ ^^ 내마음이 무거운지 밤엔 너무 가라앉는 느낌ㅎㅎ;;

이 곳은 눈이오지 않고 이제 조금 따듯해졌습니다 :D
오늘도 큐레이팅 쓱-
스사모 화이팅~!

감사합니다^^♡ 스사모 덕분에 다시 사진에 관심이 가지네요ㅋ

시적인 표현이.. 너무 좋으네요
다시 수줍게 내리는 눈이 되겠죠 ㅎㅎ

겨울 찬바람이 눈과 함께 하면 춥지도 않더라구요ㅎㅎ 눈오는 겨울은 좋은데 이제 곧 봄이 되겠네요^^

갑자기 눈이 많이 내려서 아이들은 또 좋아하더라구요
사진 이뻐요 ^^

감사합니다^^ 울 막내는 열이 ㅠㅠ

스사모에서 보고 왔어요 ;) 반갑습니다!!
글과 사진이 잘 어우러집니다..^^

저 사진에 돌아가들이 추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65.60
ETH 2421.1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