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을 위한 발전적 비판

in #kr7 years ago

주변 스티머들에게 내 글이 보다 눈에 띄는방법?같은 이야기도 들어봤는데 저는 그게 잘 안되는것 같아요..저도 제 생각을 정리하고 나즈막히 이야기하는 느낌의 글들이 잘 써지는것 같은데 그런것들은 사실 어떤 컨텐츠나 주제를 잡기 힘든 글들이 대부분이 되더라구요..보는이에겐 중구난방의 글들일수도 있지만 저에겐 그때그때 느끼는 감정에 의해 써내려가는 일기같은거라..
그래서 보상 부분에 대해선 사실 맘을 어느정도 내려놨습니다ㅎㅎ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진심으로 소통하는 사람들이 생기고 그것이 저에게 또다른 만족감을 주엇기에 스팀잇을 떠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Sort:  

그렇지요. 저도 그 부분을 공감하고 있습니다. 책을 쓰는 것은 너무 장시간이고.. 그동안 사람들의 반응과 생각이 바뀌니까요 ㅎㅎ 저는 각각 따로 스티밋과 블로그(출판용)용 글을 따로 써 가야겠다는 생각이네요. ㅎㅎ 두 개를 서로 동시에 포스팅해도 저자권이나 블로그 품질에 걸리지는 않을지.. 궁금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55.54
ETH 2640.7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