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 - 길가다 고래를 발견했다.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80314_172630940.jpg

내가 미쳤나벼

퇴근 후 집으로 돌아가는길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왔다.
닭강정을 사오라는 지령이 떨어졌다.
지갑을 열어보니 돈이 하나도 없다.

동내 조그마한 분식집이기에 카드를 건내기에는 죄송스럽고 가장 가까운
ATM기를 찾아 들어서 버릇처럼 카드를 넣고 돈 오만원을 찾아 돌아서는 순간
고래를 본 것 같았다.
순식간에 지나가는 새마을 금고의 홍보영상에 하늘을 나르는 고래를 본 것이다.

나의 머릿속에 생각나는 한 가지 그것은 스팀잇이였다.
하늘을 나르는 고래를 부러워 하듯 바라보는 인간의 모습

고래를 보면 분명 바다가 연상이 되어야 하는것인디 난 왜 스팀잇이 떠올랏을까나..

내가 미쳤나벼

Sort:  

돈은... 꺼내셨죠? ㅎㅎㅎ
놀라서 두고 오신거 아니죠? ㅎㅎㅎ 닭강정도 사셨죠? ㅎㅎ

그럼요... 돈뽑고 다시 고래가 등장할때 까지 ATM기 앞에 서있다 찍었는걸요..ㅋㅋ
그리고 닭강정사러 고고

저도고래만보면.....ㅎㅎㅎ공감백배ㅎㅎ

거의 비슷하신 듯 하군요...^^ 고래만 보면 스팀잇!!

ㅋㅋㅋ 저는 옛날 애칭이 고래였어서...
스팀잇 들어오면 여전히 화들짝 놀라곤 합니다. ㅋㅋ

저 역시 블로그 이름이 고래가 들어가있어... 화들짝 합니다..ㅋㅋㅋ

저도 광고보면서 똑같은 생각을 했었습니다~ㅎㅎ

아 티비광고에서도 본 기억이 나는군요 그땐 아무생각이 없었는데
오늘은 간절히 고래생각이 나더군요

지금 이순간 누구나 다 스팀잇을 떠올리지 않을까요? ㅎㅎㅎ

아마도....그러 할거에요 고래 = 스팀잇

아주 잘~ 적응하고 계시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적응하고 있다하시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저 고래 꼬리도 선물받았어요 ㅋㅋ

조만간 대형고래로 등극하실 모양인가보네요. 축하드려요,

헉!!!! 저 대형고래 될 수 있는거에요??
@yangmok701님 처럼 멋진 글 솜씨는 없지만 언젠간 고래를 꿈꾸며 스팀잇의
즐거움에 빠져있죠
그런데 어찌그리 글을 잼나게 쓰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방문드려요
저는 스팀잇을 하고 부터는 고래사진이 눈에 잘띄더니~~
요즘은 상어를 보고 고래라고 외쳤네요ㅎㅎ

ㅋㅋㅋ 상어만 되어도 전 너무 행복할 듯한데요...
그러나 모든건 다 계단이죠 한계단씩...천천히 그리 믿고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