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어느 중년 부부의 이야기~

in #kr6 years ago

어느 중년 부부의 잠들기 전 서로 소소한 이야기야~

남편 : 이제 나이를 먹다 보니 몸도 힘들고 예전 같지 않네...ㅠㅠ

아내 : 그러게...나도 요즘 넘 피곤 하기만 하고 다 귀찮아~

남편 : 그래도 당신은 오래 살아야해~ 나혼자 있는것보다 엄마인 당신이 남아 아이들과 함께 하는게 그림이 더 좋잖아...

아내 : 아니야...난 지금 까지 애들 위해서 한게 없는데 자기는 놀아 주고 잘 챙겨 줬잖아...자기가 남아서 손주도 보고
호강도 해야지...고생만 했는데...
내가 먼저 하늘 나라 가서 당신 기다리고 있을께...나중에 내곁으로 와~
.
.
.
.
.
.
.
.
.
.
.
남편 : 근데 꼭 다시 당신한테 가야해?

카카오2.JPG

Sort:  

재미있다 흐뭇하게 읽고 있다가 반전이 따악 있네

ㅎㅎㅎ 나도 마음이 훈훈 하다 갑자기 뿜었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짠하다 읽고있는데
이런반전이^^❤❤❤

아침에 잠깐 봤는데 재밌어서 올렸어...ㅋㅋ

헉..이런 반전이^^

ㅎㅎ 나도 첨엔 쨘한 감동이 있는 내용인줄~

중년부부가 하는 말이 맞네요.
공감합니다.ㅎㅎ

ㅎㅎ 감사 합니다^^

하하 못 본척 해야지 ㅎㅎ

ㅋㅋㅋ 나도 못본척...

마지막 반전이 있네 ㅋㅋ
한 방 인정 ㅋㅋ

ㅋㅋ 한방이면 많이 선처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 말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퍽퍽 맞는말..

ㅋㅋ 딱 맞을 소리지...ㅎㅎ

ㅋㅋㅋㅋ 원래 그런거야!

ㅋㅋㅋ 그치...살다 보면 맘이...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도 항상 말합니다. 이번생에는 평생 나랑 같이 살고 다음생에 다른여자랑 살아보라고요. ㅎㅎ

ㅎㅎ 그래도 남편분이 다시 @kekemo님께 가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남편분은 목숨이 두개인거죠? 어쩔~

아마 하나는 날라가지 않았을까 하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