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위즈덤 레이스] 뉴욕 각성

in #kr5 years ago

저도 여행이 지겨워진 적이 딱 한 번 있어요.
한국 가서 부모님 모시고 일본에 다녀왔다가 아부다비에 오고 며칠 안돼서 혼자 스페인갈 때였는데... 일본은 자유 여행이라 고생하고, 스페인은 여행 정보 하나 찾아본 거 없이 아부다비 공항에 앉아있는데 뭐하는 건가 싶더라고요. 하지만 결론적으로는 스페인에서 잘 먹고 마시다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스페인에 계신 라라님 부럽습니다.

Sort:  

젠젠님과 저 여기서 와인 너무 마셔서 입술이 보라색으로 착색된 것만 같아요... 다행히 와인잔은 아직 안 깼고요?! 써니님 만나서 언능 와인 한 병 두 병 뿌셔뿌셔 하고 싶네요. 데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참 민망한 일이죠. 특히 다음날 아침에 세수까지 했는데 여전히 착색되어 있을 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93.26
ETH 2312.5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