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방시, 패션계의 큰 별이 지다.

in #kr6 years ago

우연 이라기에 너무 밪아 떨어진 날이네요.
어머니의 옷도, @mylifeinseoul님이 그 기억을 바탕으로 사신 옷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합니다.
왠지 판도라 백 보다는 훨씬 오드리 헵번의 드레스에 가까울 것만 같은 기분이 드네요 :)

그럼 또 의미 있는 하루 되세요!

Sort:  

그 모든걸 우연이라고 받아들이기에 너무 이상할정도로 신기하다 라고 밖에 표현할 수 없는 날이었어요. 그리고 오늘은 위대한 과학자인 스티븐 호킹이 하늘로 올라가셨네요.. 마음이 아픕니다.

오드리 햅번의 LBD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지방시의 손길이 닿았던 옷들이어서 그런지, 저도 엄마도 애착이 많이 가는 옷들이예요 :) 그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옷이 촌스러운 느낌이 하나도 안난다는 게 신기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907.24
ETH 3249.6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