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 좋은 한잔] 이 술이 저술이고 저 술이... 잉?(feat. 스팀잇 모자)

in #kr6 years ago

저 두개 다 딱히 즐겼던 와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골뱅이무침이 아니었다면 조금 더 기쁘게 받아들였을지도 모르겠어요. 골뱅이는 왠지 화이트와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이 느낌. ㅋㅋ (Soave나 Pinot Grigio 같은거요)
여름이니까 Summer time은 어떠신가요?! 다만 가사가 나름 우울(?)하니.. 좀 그루브한 버전으로 드립니다.

Sort:  

아 골뱅이는 화이트가 어울리거 같네요 정말.ㅎ
집에 화이트도 좀 키워야겠어요.ㅋ 날도 더워지는데..ㅎㅎㅎ
음악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좋네요 이거.ㅋ 덩실덩실.ㅎ

네! 저도 그러고보니 여름엔 가벼운 화이트, 겨울엔 무거운 레드를 찾게돼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1
BTC 67576.09
ETH 3762.34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