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술] 맥주가 사람을 만든다

in #kr7 years ago

기네스는 뭔가 차갑지 않게 부드럽게 향을 즐길 수 있어서 여름 보다는 겨울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흑 베일리스랑 드디어 모르는 술인 제임슨이랑 함께 하는 칵테일은 또 다른 유혹이네요.

Sort:  

그러하옵니다 역시 여름엔 촥 터지는 라거 아니겠습니까. 제가 카스처럼(카스+처음처럼)을 또 기막히게 맙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렇고 어제 @mylifeinseoul 님도 그러셨고 이번엔 @afinesword님까지 ㅋㅋㅋ 다들 소맥 말이에 일가견이 있다고 주장하는 이 상황을 어쩌면 좋나요.

제임슨은 아이리시 위스키인데 피트향이 없고 순수하달까 깔끔하달까. 역시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902.07
ETH 2732.6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