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 보팅

in #kr7 years ago

image.png

보팅

내가 그에게 보팅하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글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에게 보팅하였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팔로우가 되었다.

내가 그에게 보팅한 것처럼
나의 이 빛깔과 향기(香氣)에 알맞은
누가 내게 보팅 한번 해 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팔로우가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
고래가 되고 싶다.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고래가 되고 싶다.

  • 김춘수 시인의 꽃을 각색해 보았습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완전 센스있는 시네요.
잘 감상하고 갑니다.ㅎ

평소에도 센스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

ㅋㅋㅋㅋ재밌어요 ㅋㅋ 그래서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학교때 시낭송으로 꽃 했던거 생각나네요 아침부터 웃고 갑니다~

제가 웃음을 드렸다니 기분 좋네요 ㅎ

오 센스있으십니다!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
팔로우&뽀팅 꾹 하고 갑니다.

저도 댓글에 보팅 들어갑니다 ㅎ

나의 팔로우가 되어야겠습니다 보팅했거든요:) 흐흐 센스 넘치는 '시'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보팅할게요 ㅋ

제목이 시보팅ㅋㅋ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생각을 하게 만드는 제목이었네요 ㅎ

대박입니다^^
학창시절 너무나 좋아하던 시였어서 외우고 다녔었는데,
그 시를 아직도 외우고 있는데.
어쩜 지금 이 각색된 시가 더 절절하네요ㅜㅜ
보팅하고 가면 저에게로 와서 팔로워가 되어 주시겠습니까^^
우리 서로 잊혀지지 않는 고래가 되어 보아요^^

오~~ 대단하십니다.
저는 외우지 못해 시를 찾아서 봤는데요.. ㅎㅎ
꼭 고래가 되어 만났으면 좋겠네요 ㅎ

꽃..의미있는 시네요 ^^
읽으면서 참 즐거워요. 좋은 시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누군가에게 의미가 된다는게 참 좋죠 ㅎ

하하하!!! 기발하십니다~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어쩌다 시를 패러디 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어리둥절하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