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애기 아빠의 어느 크리스마스

in #kr7 years ago (edited)

주변은 연인들이 사랑을 속삭이느라 분주하지만
두 아이를 키우는 애 아빠는 그 속삭임이 남의 일 같다

아내와 연애를 할 때는
아내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과
근사한 식사, 데이트 코스 등을 고민했지만

DE90C4F9-F5A9-4FB5-9FD9-7129465988E9.jpeg
<캐이크 사러 갔다가 찰칵>

지금은 아이들 선물을 고민하고 놀아줄 일을 고민한다
평소와 다름없이...특별하지 않게...
크리스마스라고 특별히 더 설레지 않는걸 보니
나도 나이가 들었나보다

그런데
내 옆엔 연인이 아닌 아내가 있고,
연인 대신 사랑을 말하는 아이가 있는
지금의 크리스마스가

더 좋다

이 포스팅 후엔 평소랑 다름없이
설거지 해야겠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육아하시는 분들 응원과 작은 보팅으로 뉴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담백한포스팅이네요~~보팅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

아이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네 ^^ cjsdns 님도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시현이 재우고 선물배달끝~
혼자만의 크리스마스로 맥주한잔하고 잘라고^^
메리크리스마스~~

아빠들 화이팅일세! 메리크리스마스~

ㅋㅋㅋㅋㅋ 싱글이 보기엔 행복이 묻어난 글 같습니다 ㅋㅋㅋ

ㅎㅎㅎㅎ 살룬 유난 님의 포스팅에도 행복이 가득합니다.
^^ 늘 보고 행복의 기운 느끼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