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STEEMWARS 진행상황 보고 및 참가자 추가모집!(참가비 폐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타크래프트 대회 진행을 추진하고있는 @realgr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대회 설문 / 참가자 접수까지 했는데요.
진행상황 보고 한번 하겠습니다.

[참고자료]
[설문조사] 제 1회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개최 관련 설문조사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조직위원회 및 참가자 모집


  • 대문이 생겼습니다.
    @inhigh님께서 고생해주셨습니다.

U5drJVQh14djL6pn66y8htUaeoVNBuV_1680x8400.png

대회 공식 명칭을 STEEMWARS로 확정하겠습니다!


운영 위원 명단입니다.

참가희망 명단입니다.


예상 상금 금액

130sbd(후원) + ??sbd(글 보상)

진행 예정

19~20일(차주 토요일~일요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의견주실 사항

  • 을지로 위워크에서 장소제공 가능 결승 개최 여부 (@wans)

  • 기존 방송 BJ와 계약 후 송출 여부(@innovit)

  • 모든 대회 진행간 올라오는 관련 글의 저자보상분은 상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 후원금이 많아 참가비를 폐지하였습니다. 많은 지원바랍니다.

Sort:  

저 해외라 온라인참여만 가능합니다ㅜ

예 온라인으로 진행하려고함니다 ㅎㅎ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morning님 50sbd 후원 접수하였습니다.

참가는 못하지만 나중에 대회 영상도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대회영상제공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타 초딩때 컴터랑 6대1루햇는ㄷ 치트키다써서 이겻는뎅.... 헤헤^^

도전하세요!

시간을 미리정하고 참가자를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참가자를 다 받고 시간정하면 각자 일정 때문에 통일된 시간 잡기사 쉽지 않을 둣 하네요.

네.. 주말저녁어떨까요?

주말은 금,일 밤에 가능합니다 ㅎㅎ

스타크래프트....가끔 하긴 하는데 손이 너무 느려서 어려워요 ㅜㅜ

스타리마스터도 구입해놓아서 주말에 해볼 예정이랍니다 ㅋㅋㅋㅋㅋ

팀전으로 오세요!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나요?

  • 진행할때 발생하는 비용
  • 상금

적어도 이 두개는 필요할것 같은데요.

이전 글에 진행 및 상금에대하여 설명해두었습니다!

개인전 : (글 저자 보상분 + 후원 + 참가비) * 0.8
팀 전 : (글 저자 보상분 + 후원 + 참가비) * 0.1
글 저자 보상분은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반올림
기 타 : 미디어 위원 보상 (글 저자 보상분 + 후원 + 참가비) * 0.1

후원금으로 제가 20sbd를 일단 냈습니다! 저자보상도 최소 현재 추세라면 50sbd 이상 제공 가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ㅎㅎ

아 참가비가 있군요. ㅎ
제가 뭘좀 하느라고 스달이 많이 없는데 ,일단 조금만 보내서 응원만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30sbd 접수 확인했습니다!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오~~~ 10년전에 했다면 바로 참가했을텐데 아쉽습니다. ^^;;; 나름 괜찮은 실력이었는데..승률 90프로가 넘었었는데. 최근에 마우스로만 하는 친구한테 졌네요. 그때 분노는 태어나 몇번 느끼지 못했던.... ㅋㅋㅋㅋ 게임에 손 놓은지 10년이라 전 관전만 할게요^^

팀전으로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73.20
ETH 3291.4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