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제 1회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개최 관련 설문조사

in #kr7 years ago (edited)

starcraft-1594482_960_720.jpg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출시 기념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를 개최해보고자하여 관련 설문조사를 한번 해보고자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와 함께 기존 스타크래프트는 무료로 설치 및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 참가가 가능합니다.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가 의향 조사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개최 시 참여할 의향이 있으십니까?

  1. 아니오

대회 운영 방식은 어떤 방식을 선호하십니까?

  1. 실력위주로 해야하니 개인전
  2. 랜덤의 맛이 있게 임의로 팀을 구성한 단체전
  3. 기타

상품 재원은 어떻게 마련할까요?

  1. 무료참가, 글 보팅 금액 및 개인 기부로 마련
  2. 유료참가, 글 보팅 + 개인 기부금액 + 참가비로 지급
  3. 기타

상품은 뭐가 좋을까요?

  1. 실물 제공
  2. 스달 제공
  3. 기타

기타 상금을 늘리기 위한 혹은 진행에 도움이 될만한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 생중계하면서 실시간 베팅이 가능하게 하자든지..


감사드립니다 ^^

답안 작성 예시 : 1/1/1/~~ 이런식으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미지 출처는 픽사베이입니다.
  • 이 글부터 시작하여 모든 대회 진행간 올라오는 글의 저자보상분은 상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Sort:  

1/1/1/2

참가를희망하시는군요 ㅎㅎ 알겠습니다!

1/1/1/2 입니다 ㅎㅎ 스타로 대동단결!

참가 감사드립니다 ^^ 조만간 참가자 응모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와!! 대박

설문응답해주세요 ㅋㅋ!!

워낙 손이 느려서 스타를 못하지만 보는건 좋아하는 1인으로서 진행이 되면 멋진 행사라 꼭 시청하고 싶네요~
저의 설문 답변은 2-1-2-2-생중계실시간베팅!!
꼭 진행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의견감사드립니다^^

1 흥행을 위해 저도 참가를...!
1~2 둘다 좋습니다.
2 소량의 참가비는 더 풍성한 대회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1~2 둘 다 좋아보입니다.

소량의 상금을 후원하고 싶습니다.^^

설문 및 보팅 감사드립니다^^

2 / 3 / 3 / 2

  1. 유독 스타는 재능이 없어서 참가는 안하지만 온라인 중계가 진행된다면 관전할 의향이 있습니다.
  2. 실력 위주의 개인전, 재미 위주의 팀전 모두 진행되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타를 택했습니다. (랜덤의 맛이라고 하셨는데 팀전은 종족도 랜덤으로..?ㅋㅋ)
  3. 개인전은 참가비 O, 팀전은 참가비 X로 진행하면 실력과 재미 각각의 성격에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4. 스팀잇 대회인 만큼 스달로 전달하는게 의미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편하기도 하고요.

* 개인전과 팀전 중 하나만 택해야한다면 개인전으로 택하겠습니다. (2/1/2/2)

두개로 나눌만큼 참가자가많아야할텐데요 ㅎㅎ

(최대한 중복 참여 권유를..) 다 떠나서 일단 참가자 수 확보가 가장 중요하겠네요.

재미는 있겠네요 ㅎㅎ 얼마나 참석을 하실 수가 있을지 그게 좀 ㅋㅋ

다들 참가의향이 없으시네요 ㅠㅠ 어쩌죠?ㅋㅋ

ㅎㅎ 다들 바쁘셔서 그런듯 싶습니다. 한번에 모여서 즐기기가 요즘에
쉽지 안잖아요~~ 마음이야 다 하고 싶은 심정일 듯 합니다 ㅋㅋ

중계진도 뽑아보면 재밌을거 같습니다. ㅋㅋ
하겠다고 하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ㅎㅎ?

중계진 좋을거같습니다 ㅎㅎ @hwan100님이해주시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