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슐랭 가이드] 강릉 커피공장 테라로사 방문 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두달 전 다녀온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입니다.


☆ 기본 정보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25
  • 연락처 : 033-648-2760

아마 테라로사에 대해서는 잘 아실겁니다.
워낙 매스컴에도 여기저기 나오고 했으니까요 ㅎㅎ

이 곳은 차없이 찾아가기에는 쉽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시골길을 따라가다보면 공장이 있는데 어? 여기 왜이렇게 차가 많지? 하는 곳입니다.

수정됨_20170624_131755.jpg

수정됨_20170624_131910.jpg

느낌있는 간판이 저를 반겨줍니다.

수정됨_20170624_131935.jpg

차가 정말 많죠?

수정됨_20170624_132030.jpg

공장안에 고양이들이 많이 돌아다니더라구요 ㅎㅎ

수정됨_20170624_132124.jpg

커피원두 봉투를 전시해놨습니다.
진짜 커피공장이 맞는 인증인듯요 ㅎㅎ

수정됨_20170624_134642.jpg

본관에 가니 사람이 꽉 차서 Take-out 전용 관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Take-out 전용 관에서는 메뉴도 한정되고.. 분위기도 그닥이더라구요 ㅎㅎ
옛날에 본관도 가봤었는데 본관은 분위기 진짜 좋던데..

수정됨_20170624_134644.jpg

이 곳에서도 커피를 내립니다만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같은 간단한 메뉴만 주문이 가능해요.

수정됨_20170624_133540.jpg

저희의 선택은 아메리카노 와 카페라떼 그리고 빵이었습니다. ㅎㅎ
뭐 특별히 맛있다는 느낌은 그다지..없었는데요.
옛날에 본관에서 먹었을 때는 맛있었는데.ㅎㅎ
이거 먹고 낚시하러 안목항으로 갔습니다

☆ 총평

안에서 먹는 커피는 맛있으나, 테이크 아웃 전용 관으로 가기에는 그닥입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평일이었는데 줄이.. 정말 너무 유명해진듯합니다 ㅠㅠ

☆ 별점
분위기 - ★★★ 좋은 분위기에 많은 사람을 끼얹으면..
맛 - Take-out 한 카페라떼로 이 집의 맛을 평가할 수는 없을 것 같아 패스합니다.
가격 ★★★★ 무난한 가격..
서비스 -★★★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총점 ★★★ 강릉 관광객들에게 관광지로 인기있는 곳이지 커피를 즐긴다는 측면에서는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단, 사람이 없으면 별점을 하나반정도 더 줄 수 있는 곳입니다.

  • 팔로, 리플, 업보팅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됩니다.
Sort:  

테라로사는 이제 전국에 다 있기는 하죠. 원두 저기꺼 쓰는곳도 많고요. 그래도 궁금은 합니다. 본점이요

한번쯤 들려볼만하기는 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realgr/src1b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예전에(5년 이상 된거 같아요..) 갔을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조금 변한 걸까요. Take out 점만 그런걸까요. 아쉽네요.ㅠㅠ
집에는 그 때 테라로사에서 사온 커피나무가 아직 자라고 있습니다.ㅋㅋ

저도 한 5년전에 갔었을때는 맛있었는데.. 너무 유명해진거같아요 ㅠㅠ

테라로사가 어쩌다저렇게 됐는지 ㅎㅎ 사업수완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십년 전만해도 바이더웨이에서 천원에 기계로 뽑아먹던 브랜드인데. 전
블랙 아매리카노만 먹는 커피 매니아인디 맛은 가격치고는 별로 같습니다. 4년전에도 함 가고 올해 봄에 한국 갔을때 가족들하고 강릉 갔다가 들렀는데 ... 왜 다들 찾아오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스슈랭의 스는 뭔가요?

스팀 미슐랭가이드의 준말로 제멋대로 지어쓰는 은어입니다..ㅎㅎ

아하 ㅎㅎㅎㅎ 제가 센스가 없었네요.

요기 홍차쉐폰도 맛나요~^^ 샘플러식으로 커피맛 4개 정도 마실수도 있어요~연인끼리 강추인곳이죠

아.. 미리알고갔으면 하나 먹어봤을텐데요 ㅎㅎ 아쉽습니다

강릉 다시 가신다면 보헤미안 박이추 추천합니다. :)

보헤미안박이추도 유명하드라구요 ㅎㅎ 다음에가면 가봐야겠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탈이더라구요 ㅎㅎ

그러니까요.. 그거만아니면 훌륭한커피집인데 ㅠㅠ

저희도 그냥 경험 삼아 갔었죠. 저도 딱 별 세개 주고 싶네요. 그리고 버드나무 브루어리에 가서는 별이 다섯개 ㅋㅋㅋ

오 버드나무브루어리는 어디인가요? 다음에 강릉가면 한번 가봐야겠군요 +_+

강릉에 유명한 맥주 양조장 겸 펍입니다. 차 때문에 거기선 못 먹고 4리터 테이크아웃해서 콸콸콸.. 크으...

오.. 인터넷찾아보니까 맛나보이네요.. 양조장에서 직접 파는 맥주..!

네 정말 강추합니다. 맥주 좋아하신다면 특히 더 강추.

올해만 강릉을 2번갔다와서..ㅎㅎ 언제 또 갈수있을지 모르겠지만 꼭 기억했다가 한번 가보겠습니다 ㅎㅎ

정말 너~무 유명해졌죠. 요즘은 워낙..안유명한곳 찾기가 어렵습니다ㅋ

그러니까요 ㅠ 그만큼 국내관광이활성화된 것이겠죠?

근래에 다녀 오신 분들 평은 대체로 별로인가 보네요 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걸까요? ㅎㅎ

사람만안많으면 참~ 좋은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