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팔로워 100 달성! + 늦게 올리는 7월 첫날의 일기(향기공방+돼지국밥+짧은조행기) [Thank You, 100 Followers!]

in #kr7 years ago

축하드립니다. 101번째 팔로워는 제가 되겠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 저는 @realgr님의 131번째 팔로워가 되었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저도 낚시 관심많은데~~ 이번에 강릉가서 한마리도 못낚고왔네요 알찬 낚시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주변에 낚시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함께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같이하면
재미도 있고 독학보다는 확실히 금방 실력이 느는것 같아요~ 꼭 손맛보시길 바랍니다!

그렇겠..죠? 바닥 찍는 느낌이 잘 안나고.. 맨날 해초만건져올리니 ㅠㅠ

음... 바다낚시는 저도 경험이 많이 없어서 섣불리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조류랑 부력때문에 채비도 잘 안 가라앉고, 바람 등의 요인으로 여윳줄이 많이 발생해서 바닥 찍는게 어렵다고 들었어요... 결국 물가에 많이 서 보는게 최선일거라 생각합니다...ㅎㅎ 해초가 나온다는건 고기들이 은신해 있을법한 곳을 지난다는 의미이기도 하니까, 조금만 더 노력하시면 될겁니다! 멋진 조행기 기대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