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리에서 나의 마지막 서핑을

in #kr6 years ago

제 첫 서핑은 포르투갈에서 했었는데, 생각보다 재빨리 일어나 보드에서 중심을 잡고 타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스노우보드를 타시던 분들은 금방 적응하실 것 같아요. ㅎㅎㅎ 제게는 너무나 체력소모가 큰 스포츠인 듯 해요. 물도 무서워하고...ㅠㅠ 그런데 카약킹은 좋아함...ㅋㅋㅋㅋ

Sort:  

제가 스노우 보드를 타서 그런지 서핑에서 쉽게 중심 잡고 타긴했었는데, 체력이 없으니 물에서 허우적대니 금방 지쳐 떨어진 것 같아요 ㅠㅠ 지금은 체력이 쬐금 생기긴 했지만 이제는 더는 타지 않습니다. 목숨은 소중하니까여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포르투칼에서 서핑은 또 처음 들어봅니다. 역시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은 것 같아요 by 키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