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9 Ellisian Ski resort - 강촌 엘리시안 스키장 가다

in #kr7 years ago

아앗 보드 타러 가고 싶네요 ㅋㅋㅋ 완전 초보지만... 저 스키장 가서 가장 먼저 떠오른 생각이 뭔지 알아요?? 락커 업체를 해야겠다...ㅋㅋㅋ 아니 문 열고 다시 닫는데 또 돈을 내야하다니... 실수로 뭔가 안 뺏거나 넣었으면 또 돈을 내야해... 락커 사장님은 천재임이 분명합니다. 나도 그런 악덕 사장이 되고 말테야 ㅋㅋㅋㅋ

알밥 먹고 싶네요 ㅠ

Sort:  

스위스 가서 스키를 타면 설경이 대애애애애박
설질이 대바아아아아악 이겠네요
락커와 자판기는 정말 제대로된 ㅋㅋㅋ Cash flow를 가질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르바님이라면 악덕사장의 기질이 충분...쿨럭 아니에요 ㅋㅋㅋㅋ
르바님 얼렁 한국한번와요~
한국포스팅도 기대된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63.30
ETH 2416.68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