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달로 카메라를 사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완전 자세하게 써주셨네요 ㅎㅎㅎ 블록트레이더스 판매 방식 탭이 하나 더 추가 되었더라고요. 저는 잘 몰라서 기존 방식만 사용했어요 ㅎㅎㅎ 센터링님 유투브에 스팀잇 구독자가 있을 줄은 몰랐어요!!

  • 얼마전 부터 ㅡ> 얼마 전부터
  • 유튜브구독자가 ㅡ> 유투브 구독자가
Sort:  

업로드도 안하는 유튜브인데 가끔 새로운 구독자가 생겼다며 확인해 보면 스팀잇가입하기 글에 좋아요가 ㅋㅋㅋ 스팀잇 관련된 유일한 영상인데 말이지요 ㅋㅋ
오늘도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헛 ㅋㅋㅋ 저도 사실은 스팀잇 맨 처음에 시작할 때, 친구 소개로 왔지만, 유투브에서 벤티님 동영상 봤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90.68
ETH 2463.1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