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1987을 보고 오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센터링님 :D

저라도 독재 권력에 맞서 투쟁을 과연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더군다나 누구나 지켜야 할 사람들이 있다면 엄청 고민하지 않을까요.. 헉 짜장면...너무 그립습니다. 다만 여기 폴란드에서 짜파게티를 팔고 있어서 +_+ 가끔 사서 해먹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수입용인지 한국 맛이랑 조금 다른 것 같아요 ㅠㅠ

  • 저시대 ㅡ> 저 시대
  • 없에려 ㅡ> 없애려
  • 예쁘게 담금 ㅡ> 예쁘게 담은
  • 아른 거린다. ㅡ> 아른거린다.
  • 언는다고 ㅡ> 얹는다고

감사합니다~! 재밌어요!!

Sort:  

오늘은 짜빠게티 한젓가락 하셔요 ^^ 언젠가 한국 짜장면 드실 날이 오면 좋겠네요 ^^

한국 가면 짜장면 먹어야죠! 짬뽕도 ㅠ 깐풍기... 한식들 역시 외국에서 가장 먹기 힘든 순대국도요!!!

댓글에서 오타 발견.. 오타 발견.. 짜파게티... ㅋㅋㅋ

헉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8
BTC 54635.52
ETH 2893.76
USDT 1.00
SBD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