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이벤트 시작! [르바의 퀴즈 카페] 171231 보기 중 르바가 카우치서핑을 가장 많이 한 나라는?

in #kr7 years ago (edited)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자 르바의 영역표시입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 당첨자 대상 :
    자유롭게 보팅하시고, 댓글로 [보기] 1~5를 적어주신 분

  • 이벤트 참여 마감 시간 :
    포스팅이 된 그 날 23시까지(한국 시간)

  • 당첨 보상 :
    마감시, 포스팅에 보팅된 금액의 50%를, 맞추신 분 n/1로 배분.

  • 당첨자가 없는 경우, 당첨금은 아 몰랑ㅎㅎㅎ 좋은데 쓸게요(다른 이벤트를 기획중입니다!)

  • 당첨자는 송금 혹은 tip발송을 위해 '정답 발표/당첨금 수령' 포스팅에 3일 이내에 꼭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 찾아가신 물건은 제가 낼름해서 다른 이벤트에 씁니다!




카우치서핑-사진.gif

르바의 퀴즈 카페


안녕하세요? @rbaggo 입니다.

여행을 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동은 도보, 버스, 기차, 비행기, 배 그리고 히치하이킹
숙박은 캠핑, 호스텔 및 호텔 숙박업소, 카우치서핑
음식은 직접 요리하거나, 사 먹거나 레스토랑에 갈 수 있겠죠.

그 중 오늘은 카우치서핑에 관한 문제입니다.


창업자는 해외로 여행을 준비하던 중, 그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재워달라고 요청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에 이메일을 보냈고, 수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인 것을 계기로 카우치서핑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대략 10년째 무료로 운영하다가, 이제는 업데이트 등을 위해 1년에 30달러를 받고 있습니다.

여행자가 여행하는 날짜와 함께, 본인에 대한 소개를 그 지역의 호스트한테 보내고
호스트가 승인을 하면, 무료로 재워주는 그런 기능을 합니다.

목적은 무료 숙박이 아니라 문화 공유이기 때문에, 호텔처럼 공짜로 자려고 오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해서, 잡채나 미역국, 비빔밥, 양념돼지갈비 등을 해주었습니다.


정답 발표 포스팅에서 카우치서핑에 대해서 조금 더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문제 나갑니다.


171231 보기 중 르바가 카우치서핑을 가장 많이 한 나라는?




보기

① 영국

② 폴란드

③ 터키

④ 모로코

⑤ 태국




정답을 맞춰주세요. 보상이 주어집니다.


  • 당첨자 분들은 수령을 위해 댓글로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SBD 유동성 문제가 있어, 저자 수익이 들어오는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재밌는 이 이벤트를 리스팀 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tip 0.1 SBD를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D
감사합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rba-even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뉴비분들이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kr-newbie 태그도 달았습니다.

Sort:  

어느정도 가까운 터키?
사실 터키를 가고싶어서.. 터키로!

터키 좋죠!!

5번이요 ~

참여 감사드립니다!

르바님 전 1번 영국으로 하겠습니다^^

오오 주문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여 ㅎ 전 아몰랑 4번 하겠습니다.

아몰랑 4번 감사합니다!!

폴란드 예상해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두두님 프로필 볼 때마다 사진이 거꾸로 있어서 제가 고개를 돌려서 본다는....ㅋㅋㅋ

작아서 보이나요?? ㅎㅎ 저는 프로필들을 보고싶어도 다들 너무나 작게 보여서 못봤어요 :)

정답 1번

1번 주문 받았습니다!

저는 3번 갑니다.(숙박비 생각하면 1번이지만)

그럼요 친절함은 터키가 킹왕짱이죠!

처음으로 이벤트 참여해봅니다ㅎㅎ
저도 왠지 1번이 정답일거 같군요!!

어서오세요 짱구님!!
아아 짱구 캐릭터를 다른 분도 쓰시던데 제가 이렇게 불러도 되나 모르겠네요 ㅎㅎ

환영합니다!

처음 참여합니다 3번!!

어서오세요~!!
커피는 1000원입니다

5번으로 찍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님
새 애니메이션은 잘 보고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