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와의 전쟁 시작!

in #kr6 years ago

겨울이 왔습니다.
지긋지긋한 감기 돌림병이 스타트 되었네요.

래이는 어젯밤 열이 38도를 넘어갔으나 해열제를 먹고 떨어지긴했는데... 오늘 학교에서 열이나서 조퇴하고 돌아왔어요. 혹시나싶어 독감검사도 해봤는데 독감은 아니어서 다행이었으나 머리도 아프고 다리도 불편하다며 힘들어하네요 ㅠㅠ

해이는 아직 열은 없으나 기침...기침...쿨럭...쿨럭... 기침하며 아직도 잠은 자지 않고 ㅠㅠ

오늘밤... 래이는 물마신다 쉬마렵다하며 어젯밤처럼 계속 깰테고... 해이는 기침하느래 얕은잠을 자겠지요. 이 둘 사이에 껴서 오늘도 날밤 새우는거 아닌지 몰겠네요.

휴....감기 얼른 떨어지길!!! ㅠㅠ

1542635935678.jpg
사진은....소아과 진료 후 약국에서 비타민 사고 치과에서 tv보며 진료 기다리고 있는 해이!
충치가 하나...깊이있게 생겼답니다 ㅡㅡ;;;
충치치료는 언제하나~~ 하아~~~

Sort:  

저희 딸들도 번갈아 가면서 감기가 계속 걸려서 고생입니다^^;;;ㅎ

감기 ㅜㅜ 얼른 나아야할텐데

아 감기~~~
정말 조심해야죠.

독감은 아니라 다행이네요~ 얼른 낫길 바랍니다~

요즘 감기 독해요 ㅠ.ㅠ
빨리 나았으면 하네요!!

에고~한국은 많이 추운가 보네요.
빨리 나아야 할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