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육아이야기#2] 7살 생일을 축하해 승윤아 ♡

in #kr7 years ago

우왓!!!! 승윤이 생일이었군요~~~~
추카추카!!!!!!!!
래이랑 동갑! 일곱살!!
더 반가워요 ㅎㅎㅎㅎ
래이는 지난 5월 생일이었는데, 가족끼리 간소하게 보냈답니다~ 역시 부지런해야 아들 생일상도 차려줄수있는!!!
러브흠님 대단대단! 승윤이 완전 행복했겠어요~

래이도.... 보드게임 한번 잡으면 화장실도 안가고 두시간 세시간씩 하는 아이인데;;;
밋업때 보드게임 들고가야할까요? 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래이랑 동갑 ~~~
칭구칭구네요. ㅎㅎㅎㅎㅎㅎ
저희도 매번 간소하게 보내다가 아는언니가 파티 해주자고해서 큰맘먹고
지인들 초대해서 파티 해줬네요. ㅎㅎㅎㅎㅎ
다음에 또할수 있을까여? ㅎㅎㅎㅎㅎㅎ

보드게임 맛보기만 했는데 1시간이 훌쩍. ㅎㅎㅎㅎㅎ
결국 강제 종료하고 주말에 하기로 했어요. ㅎㅎㅎㅎㅎ
꺄~~~ 아이들 같이 놀거 생각하니 왜케 귀엽죠. ㅎㅎㅎㅎㅎㅎ
귀요미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220.04
ETH 2316.0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