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만 친구가 보내준 심리테스트

in #kr6 years ago

앗!!! 심리테스트 재밌어보여 참석합니다 ㅎㅎ

제일 나쁜 사람은...

  1. 친구 : 입을 잘못 놀려 한 가정을 파탄냈네요. 사실 남편이랑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나쁜 놈이라 둘 중 누굴 고를까 고민하다가 친구를 선택했어요. 진정한 친구라면 이런 상황에서 입을 다물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럼 남편은 약을 구해다준 아내에게 평생 고마워하며 잘 살았겠죠.

  2. 남편 : 아내에게 고마워해도 모자랄 판국에!!!

  3. 그남자 : 쭉 마음에 들어했으면 어려운 처지의 여자를 좀 도와줄수도 있었을텐데, 그냥 하룻밤 잠자리해보고 싶었던거네요.

  4. 뱃사공 : 어려운 처지의 여자를 도와주지 않은건 비난할만하지만.... 돈 받고 배 태워주는게 자신의 생계수단이니... 어쩌겠어요.

  5. 아내 : 아내는 남편을 위해 자신을 희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값을 구할 다른 방법이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88.13
ETH 3501.35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