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od] 깊어가는 가을 진한 더블샷 녹차라떼 한잔 어떠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같은 날씨에 따뜻한 녹차라떼 한 잔 너무 땡기네요~~ 저도 오설록은 제주도에서만 가봤는데 고양 스타필드점에도 있군요! 조용하고 한산하다니 넘 좋을꺼같아요^^(제주도는 정말 사람들 바글바글 정신없었기에 ㅠㅠ)

Sort:  

저는 재주도 오설록을 8년전에 다녀왔어요 ㅋㅋ 그곳고 참 많이 변했겠구나 싶어요 ㅠ 래이해이나님 폭스팅은 시리즈로 봐야 재미있어서 오늘 오후에 놀러갈게요! ^_^ 늘 진심어린 댓글과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어머나 반님!!!
전 제 발리여행기가 너무 길어져서 반님이 읽다가 지쳐서 안오시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시리즈로 읽어야 재밌다니 감동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43.96
ETH 2421.7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