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깊어가는 가을 진한 더블샷 녹차라떼 한잔 어떠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차 (Tea)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오설록[OSULLOC] 인데요.

오설록 티 뮤지엄과 녹차 밭은 제주도에 필수 방문 코스이기도 하죠.

고양스타필드에서도 오설록 까페가 있어요.

스타벅스와 다른 까페는 사람들이 부적부적했는데
오설록 까페는 넓은 홀에 비해 너무나 휑~ 한 느낌이였습니다.

아직까지 오설록이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지 못하는구나.. 조용히 차 한잔 하고 싶은 저에게는 정말 좋은 장소였지만 오설록은 우리나라의 브랜드이니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애용해주시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제가 먹은 녹차라떼 더블샷 (6000원)은 달지 않고 녹차의 깊은 향이 그대로 전해졌어요.
두손으로 들고 먹어야 할 만큼 양도 많았구요.

어느 나라를 가도 나라마다 독특한 차가 하나씩은 있는데 우리나라는 뚜렷이 내세울 차가 없다.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우리의 전통 차 문화를 정립하고 싶다

  •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장원 서성환(粧源 徐成煥) 님의 말씀 중에

IMG_3121.JPG

IMG_3117.JPG

IMG_3134.JPG

IMG_3136.JPG


상호 : 티하우스 스타필드 고양점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B1
전화 : 031-5173-0019
이용시간 : 10:00-22:00
메뉴보기 : http://www.osulloc.com/kr/ko/shop/item/teahous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같은 날씨에 따뜻한 녹차라떼 한 잔 너무 땡기네요~~ 저도 오설록은 제주도에서만 가봤는데 고양 스타필드점에도 있군요! 조용하고 한산하다니 넘 좋을꺼같아요^^(제주도는 정말 사람들 바글바글 정신없었기에 ㅠㅠ)

저는 재주도 오설록을 8년전에 다녀왔어요 ㅋㅋ 그곳고 참 많이 변했겠구나 싶어요 ㅠ 래이해이나님 폭스팅은 시리즈로 봐야 재미있어서 오늘 오후에 놀러갈게요! ^_^ 늘 진심어린 댓글과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어머나 반님!!!
전 제 발리여행기가 너무 길어져서 반님이 읽다가 지쳐서 안오시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시리즈로 읽어야 재밌다니 감동입니다 ㅠㅠ

커핏속 흰색에서 녹색속 흰색이 참 이뻐보이네요...^^

오설록 분위기가 차분하군요
녹차를 좋아하니 가보고 싶네요

녹차라떼 정말 좋아하는데..
집주변에는 오설록이 없어 아쉬움. ㅠㅠㅠ
오설록도 좀 군데군데 많이 생겨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음 좋겠다.
스벅처럼. ㅎㅎㅎ
오늘하루도 화이팅 ~~~★

북적북적하지 않다니 오히려 더 가보고 싶네요.
조용히 앉아서 차도 한잔하고 책도 좀 보고...

안녕하세요 hjk96님, 아 그렇군요 ㅎㅎ 전 잘 몰랐습니다.
녹차라떼가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넵! 늦었지만 좋은 하루 되세요 ^^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B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jk96/-osulloc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오설록 좋아합니다~~~^^

녹차를 사랑하는 저는 오설록까페 너무 가고 싶어지네요. 녹차라떼의 하트가 너무 이뻐서 아주 흐믓합니다 ㅎㅎ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hjk96님~~ 행복한 한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89.86
ETH 2418.8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