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눈과 입이 행복한 라꾸르 구르몽드~

in #kr7 years ago

우와~~~너무 예뻐욧!!!
근데 프랑스에서 직배송 된다니 가격은 좀 나가겠네요^^;;
우리아이들 달달한 간식 넘 좋아하는데 저기 가면 정신놓고 집어댈거 같아서 이거 델꼬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됩니다 ㅋㅋㅋ
(근데 저도 먹고 싶네요! 그래서 가보는걸로 ㅋㅋㅋ)

Sort: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매장이죠~^^ 저도 너무 예쁜 매장때문에 자연스럽게 발길이 가지더라구요
가격은 좀 비싼편인거같아요. 그래서 많이는 못샀어요
마침 아이들이 배가 불러서 인지 먹는거엔 관심을 크게 안보이더라구요 ㅎㅎㅎ다행
둘이서 주어 담기 시작하면 무섭죠 ~ㅎㅎㅎ
아이들데리고 쉽게 갈수는 없는곳이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