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입이 행복한 라꾸르 구르몽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ocomint예요~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면 맛있는것들이 가득해요~
지하 1층 식품코너만 돌아도 몇시간 훗닥이더라구요
언젠가는 하나씩 다 맛보고 싶어요ㅎㅎㅎ ^^

지나가다 시선을 확끄는 프랑스 쿠키 라꾸르구르몽드가 있더라구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컬러와~ 케이스
딸의 마음을 사로 잡았어요~
털털한 성격의 딸이 10대가 되더니 예쁜걸 너무 좋아하게됐어요~
여자가 되가나 봐요 ㅎㅎ

라꾸르구르몽드 매장이예요~ 참 컬러플하죠~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프랑스 공장에서 정교하게 수제로 만들고 직배송된다고해요
가구와 패키지 모두 프랑스 본사에서 직접 제작한다고 하네요
프랑스 느낌이 물씬나요~

틴케이스예요~딸이 반하게 된게 이틴케이스 때문이예요~
원하는 쿠키를 케이스에 직접담아 구입할수있어요~
쿠키는 100g =5700원이예요~
쿠키 3개정도 무게가 100g정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틴케이스 가격은 6,000원이구요~
틴케이스만 구매도 가능하데요

천연성분으로 만든 14지 맛의 귀여윤 슈페트예요~
맛보고 싶어서 몇개 구입했어요

초콜렛이예요~디자인이 참예쁘네요~


요건 카라멜이구요~ 아이들 마음을 사로 잡을 만하죠~


선물세트도 너무 예쁘죠~
특별한 선물로 준비해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받는 사람도 너무 기분이 좋겠어요~^^

아이들 꼬심 용으로 몇개사서 싱크대에 숨겨놨어요 ㅎㅎ
엄마의 비장의 무기죠~ ㅎ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지만 , 지인 선물로 고민하실때
라 꾸르 구르몽드 쿠키 선물 참 괜찮을거같아요~^^
색이 화려해서 많이 달지 않을가 걱정됐는데
직접 먹어보니 생각보다 별로 달지 않더라구요~

즐거운 토요일 저녁이네요~
우리 스티미언님들 행복한 주말 저녁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라꾸르구르몽드 보기만 해도 다 사버리고 싶네요 ㅎㅎㅎ
기분 좋아지는 색감입니다~~^^

@megaspore님 반가워요~^^
그쵸~~ 모두 데려오고 싶을정도로 예쁘네요~
맛있겠다 보단 참 예쁘다~ 란 생각이 드는 매장이더라구요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네~ 너무너무 예뻐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매장인거 같아요 ㅎㅎ 색감이 어찌나 다들 이쁜지

아이들 눈돌아가겠네요 ~~~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쿠키가 ~~~ 아메리카노와 쿠키 먹고 싶네요^^

아이들이 배불러서 그런지 먹는거엔 크게 관심이 없고 포장 케이스에 반했더라구요.
제가 봐도 참 화려하고 예뻤어요
쿠키와 아메리카도 궁합 너무 좋죠~ 아침 먹고 한잔 해야겠네요 ^^

안녕하세요 chocomint님 정말 달달한 가게네요 ㅎㅎ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지만 많이 먹을까 걱정되 되네요 ㅋㅋㅋ

그쵸~ 달달한 것들이 가득한 곳이더라구요
눈호강만 하고 ,쿠키와 사탕은 맛만 볼정도로 사왔어요.
가격도비싸서 많이는 못사겠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 단거 한번 입에대면 정신없죠 ~ ^^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 ㅎㅎ 공감하네요^^ 감사합니다.
chocomint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예뻐요~ 민트님은 돌아다니며 좋은곳 예쁜곳 많이 다니시네요^^보기좋아요ㅎ 사진보고 힐링하고갑니다~~

holic7님 둘째가 너무 어려서 외출이 쉽지 않으시죠.
애기한테 손이 한참 많이 갈때라 힘드시지만,너무 너무 예쁘죠~^^
전 애기때 사진보면 애기냄새가 그리워져요~
저도 작년까지만 해도 작은애가 어려서 외출이 힘들더라구요.요즘 좀 데리고 다닐만 하네요
이리뛰고 저리뛰고 정신없기는 하지만요 .
@holic7님 사랑스런 아이들과 행복한 주말되세요~^^

둘째가 어리지만 첫째가 집에있음 너무심심해서 데리고나가요ㅋㅋ 불쌍한둘째ㅠ 민트님 말대로 애가크고나면 애기냄새 그리워질것같아요 지금은 정신이 없어 잘 못느끼고 있지만요ㅎ 민트님도 남은 주말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사진보니 달달한게 땡기네요 ㅎㅎ 야식을 시켜야겠습니다.. 초코민트님 때문이라는 핑계로..

get-cheaper님 야식 맛잇게 드셨나요? 주말에 먹는 야식 너무 행복하죠~ㅎㅎ
역시 저녁엔 먹스팀은 쉽게 지나치기 힘들어요 ~^^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간식이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쁘네요

그쵸~ 포장 하나하나가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예요
포장지로 뭔가 활용해 봐야겠어요
@munkihun님 즐거운 주말 되세요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을 정도로 화려하네요~~ 적당히 달면 좋으련만 아이들이 이가 약해서 저런 맛난 매장도 피해서 피해서 돌고 돕니다 ㅜㅜ 혼자 들르게 되면 몇개 담아오고 싶네요^^

포장들이 참 화려하죠~ 전 먹는거 보는거보다 케이스 포장들이 너무 화려하고 예뻐서 넋놓고 구경했어요
아무래도 단거많이 먹으면 아이들에게 않좋죠.저도 잘안사게되더라구요
너무 예뻐서 몇개 담아오긴했는데, 절대 쉽게 주지 않아요 ㅎㅎㅎ
하나 먹어보니 별로 안달더라구요.천연재료로 만들어서 인지 약간 부드럽고 달콤한 정도예요
혼자 가실일있음 구경가보세요~^^

정말 소녀 취향 저격할만 한데요!!~~ ^^

그쵸~ 딸아이가 정신을 못차리더라구요
먹고 싶다기 보다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한 색감들이예요
제대로 소녀취향 저격했지요~ ㅎㅎ
rosaria님 행복한 주말 되세요~

라꾸르 구르몽드? 처음보네요.. 세상은 넓고 먹을건 역시많네요ㅎㅎ

dyuryul님 한주동안 감사했어요~ 앞으로 한주도 잘부탁드릴게요~^^
저도 처음 가봤어요 ㅎㅎㅎ
사탕 쿠키를 이렇게 예쁘게 포장할수 있구나~ 놀랐지요 ㅎㅎ
세상은 넓고 먹을건 많다 ~ 명언이네요~ ㅎㅎㅎ
dyuryul님 행복한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