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도착했어요^^♥

in #kr7 years ago

발리 오기 전,
화산폭발 위험이 크다해서 걱정했는데...
이곳 짐바란 지역은 아주 평화롭네요.
내일은 스미냑으로 이동!
스미냑, 우붓, 누사두아 지역을 여행하고,
10월 4일에 한국으로 돌아갈 예정이에요^^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매번 컴퓨터로 작성해서 올려서,
핸드폰으론 사진을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한국 돌아가면 쿠알라룸푸르 여행기 마무리 짓고 발리 여행기로 찾아뵐께요^^♥

Sort:  

여행 잘 다녀오세요. 작년 2월에 다녀온 발리 너무 그립네요ㅎㅎ

앗! 작년 2월에 다녀오셨군요!
아직 여행 초반인데 이야깃거리가 넘쳐나는 곳입니다! 저도 한국 가면 이곳이 그리워질거 같아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래이해이나님^^

감사해요 그린님^^

오 이번엔 발리군요! 화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ㅠㅠ 핸드폰 크롬으로 들어가소 포스팅 누르면 밑에 파란 글씨로 selecting them이란 것 눌러서 사진첩의 사진 올리면 됩니다! 모든 폰이 비슷한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빔바님!! 저 해냈어요!!!
알려주신대로 했더니 사진이 올라가요 ㅋㅋㅋ 얏호~!

옷 ㅋ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

우와~발리여행가셨군요^^ 즐겁고 행복한추억 마니마니 만들고 오세요~~

네네~~ 아직 여행 초반인데 벌써 추억거리 한가득이네요^^ 한국 가자마자 쿠알라 여행기 올리고 바로 발리여행기로 넘어가야겠어요 ㅋ

래이나님 좋은시간 보내고 오셨으면 해요(❁´▽`❁)

아밋슈님~~~ 감사해요~~~~^^

여행 조심히 아무 사고 없이 즐겁게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미님~~~^^
제발 제가 떠나는 날까지 화산폭발 하지 않길(물론 떠나고 나서도!) 발리신에게 빌어봐야겠어요~

지금 이 순간 제일 부럽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ㅋㅋㅋㅋ 키키님도 여행 떠나실때가 되었나봅니다! 곧 길고긴 추석 연휴가 다가오니 가까운곳이라도 다녀오세요^^

핸드폰으로 올리는게 더편할때도 있어요!!!! 핸드폰으로만 올리는1 인! ㅋㅋ
글적기하고 밑에 보면 찾기버튼 보이실꺼예요!

다율님!!! 저 방금 핸폰으로 올리기 성공했어요! 이제껏 이걸 몰랐다니~ 흑흑~ 컴맹의 비애입니다 ㅠ

레해나님

글 쓰기 처음애 들어가면 하단에 select them 이라는 파란글싸 클릭하면 모바일로도 작성 가능해요

하지만 여행 가셨으니 모두 잊고 그냥 즐기다 오세요

잘 즐기고 계신것 같아 다행이네요

여성 밋업 너무 좋았는데 저희 육아맘 밋업도 너무 기대되네요

마지막까지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님!!! 저 성공했어요~ 얏호!!!
반님이 알려주신대로 하니깐 되네요? ㅎㅎ
여행와서 스팀잇 사진올리기 배우고 있는 일인! ㅋㅋㅋㅋㅋ

여성밋업 즐겁게 마무리되어 기뻐요^^
육아맘 밋업에서 뵈요 ㅎㅎ

조심히 즐거운 여행되세요^^

감사해요 윤지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