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어 올려주시면....(feat. 태국음식점 파파시아)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포스팅에 올렸듯이, 어제는 해이 얼집 친구 엄마들과 점심약속이 있었어요. 도서도우미 활동 끝나자마자 부리나케 달려갔지요. 저희가 선택한 음식점은 태국음식점!

사실 해이 얼집 친구 엄마분들과는 아직 완전하게 친한 사이는 아니라 살짝 망설여졌지만...
먹스팀 올려야겠다 싶어 얼굴에 철판깔고 말했습니다!!!

"언니들~ 저 음식 사진 좀 찍을께요^^ㅋㅋㅋ

그러자 한 언니가,
"어머! 해이엄마 인스타해요?"하고 묻더군요.

"아...네...인스타도 있긴한데...블로그같은거 해요^^;;"
(사실...인스타는 계정만 있지 활동을 거의 안해요 ㅠㅠ 그런데 이분들에게 스팀잇에 대해 장황하게 설명할 자신이 없어 "블로그 같은거"라고 하고 넘어갔네요 ㅋ)

옆에서 저희 이야기를 들으셨는지 가게 종업원님이 말씀하십니다.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 올려주시면 저희가 서비스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전 바로 아래와 같이 항공샷을 찍어서 정말 백만년만에 인스타에 사진을 올렸네요 ㅋㅋㅋㅋ
1526525986673.jpg

인스타에서 이 사진을 본 저의 지인들은 제가 집에서 한 요리인줄 알고 요리 실력이 좋다는등 난리가 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급하게 올리느라 부연설명 없이 사진만 올렸더니 생긴 오해^^;;

얘들아~ 설마 저걸 내가 했겠니? 저정도 실력이면 내가 벌써 식당을 차렸지!ㅋㅋㅋ

20180516_132855.jpg
가지런히 누워있는 새우롤!
바삭바삭 바사삭 맛있더군요!!!

20180516_132407.jpg
고수향이 살짝 베어있는 뜨끈한 쌀국수!

1526526023382.jpg
크랩덮밥!
(맛이 없는건 아닌데... 타음식점에 비해 요건 살짝 부족함!)

1526526037639.jpg
팟타이!
맛있음 인정!!!

1526526058018.jpg
인스타에 사진 올리고 서비스로 받은 푸딩!

훗날 음식점에 갔는데 "사진찍어서 스팀잇에 올려주시면 서비스 드립니다"라는 말을 들으면 참 좋겠다는 상상을 해봅니다^^

셋이 먹었는데 아주 배불리 잘 먹었네요!ㅋ
이웃님들 다들 맛점 하셨나요? 남은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ㅋ

Sort:  

팟타이 저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사진의 음식은 맛있어 보이네요^^

히힛! 요 음식점 팟타이는 다른곳보다 맛나더라구요^^

태국 음식 맛난데 먹구싶네요~ ㅜㅜ 올 휴가는 태국으로가볼까 합니다ㅎㅎ

새벽에 러브흠님이 올리신 태국음식 보고도 침 꼴깍이었는뎅 래이해냐님도 이리 맛난걸 올려주시니ㅋㅋㅋㅋ조만간 저도 태국음식점 가야겠습니다!!! 새우롤이 엄청 맛나보여요@.@

ㅎㅎㅎ 좋은예감님도 태국음식 좋아하시는군요! 조만간 태국음식점 출동하시길 바랍니다^^

언니 ㅋㅋ
모처럼 음식 사진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찍은듯한 느낌 ㅋㅋㅋ
역시 애들이 없어야해 ㅋㅋ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여유 ㅋㅋㅋㅋ

난 오늘 혼밥 하면서 항공샷 여러번 찍음 ㅋ
그정도 용기는 있어야 스팀잇하지 ㅋ

ㅋㅋㅋㅋㅋㅋㅋㅋ혼밥하며 찍었다니 또 예술 사진 나오겠는걸? 얼른 포스팅해! ㅎㅎ

아직 제주도 포스팅이 넘나 밀려있어 조만간 하께요 ㅌㅋㅋㅋ

아 맞다 ㅋㅋㅋㅋ 빨리 제주도 글 읽으러 가야지!!!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 대화가 왜케 공감이 가는지유.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하고는 이런 사진이 안나오지 ㅠ-ㅠ

휴....애들이랑 있음 사진 한장 찍기도 힘들다 ㅠㅠ 애들이 자꾸 사진속에 손을 협찬해 ㅋㅋㅋㅋㅋ

ㅎㅎㅎ 역시 서비스의 힘은 대단한데요?
음식 사진에 정성이 가득해보입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아님...첫번째 사진만 인스타에 올린거고... 나머지는 스팀잇을 위해 따로 찍은 겁니다^^ ㅋㅋㅋㅋ 먹스팀을 위한 정성사진으로 봐주셔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팔로우도하고 이제막 가입인사 쓰고왔어요 구경 자주올테니 놀러와주세요~^^

태국음식 맛있는데^^

네 반갑습니다^^ 놀러갈께요 ㅋ

저는 이제 ㅋㅋㅋ 익숙하게 혼자 막 찍고 댕깁니다 ! ㅋ

월드님은 그러실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안그러면 그많은 먹스팀이 나올수가 없을듯 ㅎㅎ 저도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음식들이 다 맛있어보여요~~~우앙우앙 먹고싶다 ㅎㅎㅎ

ㅎㅎㅎ 조만간 태국음식점 다녀오세요~~^^

사진 보니깐 갑자기 팟타이가 먹고 싶네요ㅎㅎ

팟타이 맛나더라구요^^ 시간되실때 꼭 드시길! ㅋ

사진만 봐도 맛있을거같아요.
다음엔 스팀잇에 올린다고 해보세요 ㅎㅎ ;;
나름 백만유저가 보는 스팀잇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담엔 용기내에 스팀잇에 올리겠다고 말해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