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찍어 올려주시면....(feat. 태국음식점 파파시아)

in #kr6 years ago

언니 ㅋㅋ
모처럼 음식 사진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찍은듯한 느낌 ㅋㅋㅋ
역시 애들이 없어야해 ㅋㅋ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여유 ㅋㅋㅋㅋ

난 오늘 혼밥 하면서 항공샷 여러번 찍음 ㅋ
그정도 용기는 있어야 스팀잇하지 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혼밥하며 찍었다니 또 예술 사진 나오겠는걸? 얼른 포스팅해! ㅎㅎ

아직 제주도 포스팅이 넘나 밀려있어 조만간 하께요 ㅌㅋㅋㅋ

아 맞다 ㅋㅋㅋㅋ 빨리 제주도 글 읽으러 가야지!!!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 대화가 왜케 공감이 가는지유.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하고는 이런 사진이 안나오지 ㅠ-ㅠ

휴....애들이랑 있음 사진 한장 찍기도 힘들다 ㅠㅠ 애들이 자꾸 사진속에 손을 협찬해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15.50
ETH 3192.7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