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한국인에겐 김치찌개가 최고♡

in #kr6 years ago

어젯밤 11시가 넘어서야 집에 도착했어요. 일단 대충 씻고 아이들 재우고 저도 함께 잠들어버렸네요.

그리고 여행에서 돌아온 다음 날인 오늘!
큰아이 학교 보내고, 작은 아이 얼집 보내고, 신랑은 회사 보내고, 아이스커피 한잔 들이켰습니다.

본격적으로 청소 시작!!!
빨래 두 판 돌리고, 청소기 밀고, 이불 털고...
청소하다보니 허기진 배!

1528981870963.jpg
참치와 스팸과 콩나물을 넣고 재빨리 김치찌개를 끓였지요! 뜨끈한 밥에 빨간 김치찌개 국물 적셔서 한 입 먹으니, 여행내내 왕성했던 식욕이 또 막 살아납니다 ㅋㅋㅋㅋㅋ

넘나 배고파서 사진을 냄비째 대충 찍었....^^;;;

밥 한공기 뚝딱 클리어하고,
집안일 마무리 짓고,
산타언니랑 통화(=수다) 좀 떨고,
래이 하교하고 해이 하원시키고....
이래저래 하루가 뚝딱 갔네요.
(아이들이 돌아온 이후 시간은 워낙 정신이 없어서 뭐라 글로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 ㅠㅠ)

학교 결석하고 여행 다녀온 관계로 현장체험보고서도 제출해야해서, 래이가 쓰는거 옆에서 봐주고, 그간 밀렸던 숙제도 봐주고 바빴네요. 헥헥~

내일은 영어스터디가 있는데, 예상대로 공부를 하나도 못했어요 ㅠㅠ 이제 아이들 모두 재웠은 다시 열공모드로 들어가봐야겠습니다. 이웃님들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Sort:  

ㅎㅎㅎ 최고였겠네요 ㅎㅎㅎ 침샘자극합니다
저것만있으면 밥 쓰윽 할수 있는데 ^^
레이헤이나님 피곤하실텐데 푸욱주무세요^^

스팸 김치찌개에 콩나물까지면 완전 부대찌개급인데요~^^

참치와 스팸넣은 김치찌개... 젤 좋아라하는 메뉴네요
저한테는 밥도둑이 이겁니다... 공기밥 2~3개는 기본ㅎㅎ

스팸은 사랑입니다.
특히 국물에 스팸들어가면 더 맛있져

부대찌개스러운 김치찌개군요 ㅎㅎ

와아 역시 김치찌개에는 여러가지 사리가 듬뿍 들어가야 맛있는것같아요 ㅎㅎ 뜨끈한 밥에 먹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ㅠㅠ

우와~사진 보자마자 침고여요~!!
내일 메뉴 이걸로 당첨입니다^^

소주 한 잔 생각나네요^^

아삭 콩나물이 땡기네요 저는ㅋㅋ
배고픈데..참습니다

마자용!!! 역시 김치찌개는 따봉이죠잉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236.48
ETH 2519.1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