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함 타기 도전! @오키나와 르네상스 리조트!
지난번 포스팅에 말씀드린 사비클럽 혜택으로 저희는 무료로 잠수함을 탈 수 있었어요!^^
그런데 하필이면 이 날.....
비가 엄청나게 내렸답니다 ㅠㅠ
오른쪽에 보이는 배인데...
배 가운데 부분만 물속으로 쏘옥 들어간답니다^^
일단 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 앉았어요.
(궃은 날씨에 아이들이 비를 맞아 우중충해보이네요 ㅠㅠ)
안녕~~ 잠시 바다 구경 좀 하고 올께!
배가 리조트로부터 점점 멀어지더니...
지하로 내려가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직원이 먹이를 뿌려주자...
고기떼들이 몰려왔습니다 ㅋㅋㅋㅋ
래이와 해이는 넘나 좋아했는데...
멀미체질인 신랑은 좀 힘들어하더라구요.
다행히 토할 정도까진 아니었지만...
워낙 비오는 날씨에 파도가 많이 쳐서리^^;;
사실 어차피 공짜니 다음날 한 번 더 탈까 했었는데 신랑의 거부로(시간도 없었고;;) 잠수함은 한 번 타고 말았네요~
그래도 아이들과 저는 전혀 멀미 못느끼고 잼나게 물고기 구경 잘했답니다! 혹시 멀미하시는 이웃님들은 꼭 파도가 잔잔한 날 잠수함 타시길 추천드릴께요^^
겉에서는 알반배같이 생겼는데 저렇게 보이는군요 ㅎㅎㅎ
저도 배멀미를 해서 키미테? 같은걸 붙일필요성이 있어보이네요 ㅎㅎ
래이해이나님 굿밤되세요^^
우부님도 배멀미 하시는군요~ 키미테 꼭 붙이고 탑승하세요^^
와... 저도 잠수함타고싶어요! 사진으로 보니 한국은 아닌 거 같은데 어디인가요~?!
이곳은 일본 오키나와 입니다!ㅋ
우와 잠수함 대박이네요 ㄷㄷ
아직 못타봤지만 성인되면 한번 타봐야겠어요.
사진 잘보고갑니당^-^
잠수함 완전 신기하죠~ 예전 괌에서 비슷한 체험을 했던거 같습니다. 저는 물속이 무서워요~ㄷㄷㄷ
저도 아이에게 잠수함 타는 경험을 주고 싶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