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과및 해명글) @mgame관련, 그리고 회사라는 소속에 대해서

in #kr6 years ago (edited)

아... 네 괜히 의심하고 싶지는 않아요. 그 분이 큐레이팅으로 제 글에서 언급된 분들을 계속해서 캐어해주신 것은 맞지만, 리스팀은 하지 않으신 것 같아서 의심을 지우려고 하지만...
럭키님이 이렇게 말씀하시니... 저도 기다려야겠네요. 본인이 나서서 말씀하실때까지요.

수정합니다. 제 착각인 듯 합니다. 진짜 저는 모르겠습니다. 원계정 분께서 나서실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Sort:  

큐레이팅...전 그 분은 누군지 모르겠구요.
아마 다른 분 같아요.
제가 말한 분이랑은.(제가 말한 분이 99% 맞다고 봅니다. )

사업구조를 잘 모르겠어요. 아직은
(머리를 굴려도 이해가 안돼서요.
수익의 두배를 주고 알바를 쓴다?
저작권과 마스터키까지 돌려줬다?
앞으로 어떻게 한다는건지?

아리쏭.....
살짝 생각나는건 있지만
일단 본계정자의 말을 먼저 들어야 할것 같아서요.)

네~ 주무시게요 이제~ 굿나잇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70.16
ETH 2717.07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