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길은 멀고도 험한 길 :D

in #kr6 years ago (edited)

animal-1845236_1280.jpg

보팅파워회복을 위해서 쉬려했지만 하루를 참지못하고 계속하다보니, 제자리에 멈춰있네요.
현재 이런 상태입니다.
Capture+_2018-04-15-14-29-37-1.png

Capture+_2018-04-15-14-27-17-1.png

보팅파워 38%, 100%될 때까지 74시간이니까 3일 하고도 4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ㅜㅜ

100%될때까지 스팀잇을 접을까도 생각했지만, 그건 쉽지않네요.
그래도 밴드위스는 넉넉해서 댓글 달거나 포스팅하는데에는 제약이 없습니다.

그러나 봇팅없이 댓글만 다는 건 진정한 소통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당분간 보팅은 자제하고 눈팅만 하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저의 보팅밸류를 보니 이렇습니다.
Capture+_2018-04-15-14-28-43-1.png

보팅파워 75%로 하면 0.01은 찍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얼릉 파워회복하고 돌아다니고 싶네요. :D

300팔로워 이벤트 연지도 6일이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진짜 300분이 넘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팀가격 상승으로 처음으로 두자릿수 찍어봤네요^^
Capture+_2018-04-15-14-41-50-1.png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저에게 댓글 달아주신 분 한 분 한 분 꼭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찾아뵙고 0.01이라도 꼭 봇팅 해드리기위해 저는 잠수타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중간중간에 댓글을 달거나 하고싶은 포스팅은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이만 뿅~
행복하세요~

Sort:  

ㅎㅎㅎ 보팅율 관리 잘하셔야지요~ 모두를 위해서~ ㅎㅎ
인내심을 가지고~
늦었지만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khaiyoui님 이벤트 당첨되서 보팅지원 받았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됐네요 :D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눔도-과 베풀어주심 감사합니다.
충전도 필요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재충전하시고
더 활기찬 @ravenkim님의 모습을 기대할게요.!
저도 50%대입니다 ㅎㄷㄷ

:D 고맙습니다. 처음에 스팀잇 시작할 때 70~80% 유지해야한다고 들어서 그렇게 하려했는데 그게 쉽게 안되는 것 같아요^^ @teagarden님 격려 감사드려요~ 푹 쉬고 돌아오겠습니다. 함께 윈윈해요

게이지 관리도 만만치가 않아요. 힘내셔요!

네 응원 감사해요~

저도 70%를 유지 해볼려고 했는데 결국 50%로 정도네요.조절이 쉽지 않네요.@ravenkim님은 넘 잘 베풀어 주셔서 얼마 안되는 풀보팅 한방 드려요^^

네 쌍둥이 아버님~~ 초창기에 오래해볼려고 스팀kr이나 busy에서 보팅바 조절해서 해봤는데, 아시다시피 0.01도 안찍히는 미미한 보팅을 쪼개쓰는게 저랑 안맞아서 그렇게 하지 않았었어요.
그러다가 밴드위스도 걸려서 글도 못써보고요ㅋ
이번에 @innovit님께 대역폭 무상임대 받으니까 참 좋았는데, 이미 해놓은게 있어서 보팅파워는 해결이 안되니까 슬프더라구요
베풀었다기 보다는 소통이 하고 싶었어요^^ 격려해주셔 감사하고 풀보팅해주셔서 감사해요.
@twinpapa님과 소통할 수 있어서 저는 그게 더 좋으네요. 함께 윈윈해요~~:D

저도 멋도 모르고 보팅하고 다니다가...
보팅파워가 거의 20퍼센트대까지 내려가 있는걸 알고 나서... 크헉 ㅠㅠ

스팀 파워가 약해 사실 보팅해도 비루하지만 저 역시 보팅은 조금 자제하면서 보팅파워 채우고 있사옵니다. 아흑

저도 그 마음 100% 알지요 :D
10%대까지 내려가니까 이제 좀 쉴까하는 마음 들더라구요ㅋ
저도 스파가 비루해서 제가 늘 댓글에 단 말이 미미하지만 보팅 꾸욱이었어요ㅋ
힘내시구 마음껏 하시구 좀 쉬면되지요~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크.. 얼마나 많은분들에게
배푸셨으면.. ㅜㅜ
그나저나 저는 언제 0.01이라도 찍힐지 .. ㅋㅋㅋ..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ㅋㅋㅋ 자주 들릴게요~~

베푸는 건 @virus707같은 분이 하시는 것 같구요^^ 저는 그냥 돌아다니면서 하다보니 그렇게 된거에요ㅋ 제가 이번에 100스파 임대받고 느낀건데 100스파정도 되면 100%로 했을 때 0.01 찍히는 것 같아요. 저도 한달 임대받은 거라서 곧 원래대로 돌아갈 거에요ㅋ 함께 윈윈해요. 격려 감사합니다.^^

아구.. 감사합니다!!!
정말 서로 윈윈 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하시고 오늘하루도 잘 마무리하세요!!!

ㅎㅎㅎ
방법은 하나 입니다. 500스파로 가서 보팅바 설정하는 것 외에는....

맞아요 투자가 고민되기 시작했어요. 잠들고 있는 저의 코인들이 깨어나면 스팀으로 교체할까봐요ㅎㅎ

멋지십니다 좋은 정보와 글 감사합니다😁

방문감사합니다. 팔로잉해주셔서 또 감사해요. 늘 일상적인 고민 올려주시는 것 잘 읽고 있어요^^ 함께 윈윈해요~

꼭 보팅액수가 찍히지 않더라도 ravenkim님의 진심어린 댓글 하나면 전 만족하답니다 ^^ 항상 제 포스팅 찾아와주셔서 댓글남겨주서서 감동 많이 받아요 ^^ 앞으로도 쭉 친하게 잘 지내봐요~ 한주간도 화이팅!

헉... 이번 댓글에 제가 감동받았어요.당연하죠. 함께 쭉 가요~ 윈윈 가즈아~~

https://steemit.com/kr/@nch1234/black-and-white-photos-sevendaybnwchallenge-day1

흑백사진 챌린지에 지목되었는데
제 첫번째 지목자로 @ravenkim 님을 지목하였습니다.

바로 참여를 안하셔서되니, 여유 생기실때 천천히 참여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ㅜㅜ 이거 이미 한 번 했는데... 해야죠 지목하셨으니 ㅋㅋ 복수할겁니다. 둘이 서로 지목하면서 무한반복 해봐요ㅋㅋ

으헉.... 저 사실.. 이번이 3번째입니다..ㅠㅠ 살려주세요.

😁그런 아픔이 있었군요. 무간도네요ㅋㅋ 조만간 바로 시작할게요~

ㅋㅋㅋㅋ 마음 단단히 먹고 있겠습니다!!

그런데 한번 봐주시면 안될까요?^^;;ㅎㅎ

나의 보팅파워 볼수잇는곳이 어디 아이콘인지요?

https://steemd.com/@yeonchul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97.97
ETH 3335.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