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트레인지2 관람

in #kr2 years ago

이 어려운 시기에 역시나 재미를 주는건 영화인가요
코로나로 묶여있던 일상이 그나마 풀린느낌입니다
주변에 거리두기 좌석도 없어지고 팝콘 드시는 분도 계씨는것 같군요
개인적으로는 재밌게 봤습니다
응? 하는 부분도 있었지만
그래도 짧은 러닝타임에 많은 내용을 잘 담아낸것 같네요
아 참고로 스파이더맨 보다 전에 나왔어야 하는데 코로나로 밀려서 그렇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을 좀더 뒤에 봤어야 하긴했어요 ㅋㅋㅋ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raven203,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저랑 감상평이 비슷하시네요 ㅎㅎ
다양한 서비스들 덕분에 집에서 편히 영화를 즐길 수도 있지만
저는 아직까지 영화는 영화관에서 보는게 더 좋긴하더라구요
팔로우 하고 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0.26
ETH 2618.46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