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군대 짬밥!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331_210757212.jpg

@ranesuk 입니다. 윙크.jpg

와이프와 나는 어제 저녁 알고 지내는 필리핀 부부의 집을 방문했다.
무슨 파티를 한다고 초대해서 참석했다.
근데, 차려진 음식이 매우 인상적이다.
길쭉한 테이블 위에 진한 녹색의 바나나 잎이 깔려있고 그 위에 음식이 쌓아져 있다.
누들과 쌀밥, 바비큐 그리고 버섯 고추 등이 보인다. 모르는 것도 있다.
이름하여 부들 파이트 (boodle fight) 라고 한다. 먹거리 전투!

필리핀 군대 짬밥인가 ? 그렇다고 했다.
필리핀의 전통 군대식 짬밥에서 시작했는데, 신호가 떨어지면 군인들이 동시에 달려 들어 경쟁하듯 빨리 먹어 치운다고 한다. 손만 이용해서 …….

하지만 어제 모인 사람들은 일회용 접시와 포크를 사용하였다.
필리핀에서는 부들 파이트 음식점이 꽤 유명하다고 하는데 ……
글쎄 난 별로 ……

Sort:  

I love boodlefight!!! It's amazing how many people can be fed at once lol

이름의 유래에서 부대찌개가 생각나네요 ㅎㅎ

네 정확히 보셨습니다. 거의 똑같습니다. 전쟁 중 한 끼를 빨리 채우려 다 보니 이것 저것 섞어서...^^

와... 비쥬얼부터 인상적이네요 ㅎㅎ 뉴비 인사드리고 갈게요. 맞팔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저도 한 달 채 안된 뉴비 입니다. 이 곳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화이팅1.png

필리핀 군대는 먹을 때도 싸우는 건가;; 근데 맛있어 보이네요:D

서로 눈치도 보지 않고, 고참 그런 것도 통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90.54
ETH 2521.1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