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보상 금액 상위 15 태그 와 kr 태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steemit money.jpg

안녕하세요! 뉴비 @ranesuk 입니다. 스팀잇을 돌아 보다 제가 평소 궁금하던 데이타를 발견하게 돼서 기쁜 마음으로 정리해서 포스팅 합니다.
꾸벅-1.png

저 같은 뉴비는 감히 상상할 수 없는 스팀이 지불되었군요!
앗! 우리 kr tag 가 전체 순위 11 위에 랭크 되어있네요... 축하! 축하!

무슨 태그를 사용하시나요?
kr 로 시작하는 상위 보상 금액 8 위 태그입니다.

thank you.png

Sort:  

포스팅 수가 생각보다 적네요~~

해당 기간이 있을텐대 발견할 수 없어서... 그냥 비교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낚시가 취미인데 kr-fishing을 만들어보고싶군요 ㅎㅎ

포스팅수 대비 보상액으로 보면 kr 태그의 보상액이 어마어마하군요.
그 다음 순위가 steemit 태그인듯합니다.

life 포스팅이 어마어마하네요. 아 영어... ㅜ ㅜ
아 포스팅 수 대비 보상을 봐야 되군요. kr이 그럼 엄청나네요.

좋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고해서 써야겠내요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아니 이 데이터를 어디서 수집하셨나요? 궁금궁금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