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증인 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페스트에서도 거듭 강조되었던것이 바로 증인투표였습니다. 대부분의 스티미언들이 증인 투표가 왜 중요한지, 아니 스팀잇에 '증인'이라는것이 존재하는지조차 모른다고 걱정스럽게 말하시더라구요. 해외 증인분들은 자신을 투표해달라며 스팀챗을 보내기도 하고, 포스팅으로도 투표를 강조하곤 하는데 클레옵님은 그러신적이 없는것 같음에도 불구하고 증인 10위안에 들어가 계시다는게 한국인으로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아직 증인투표를 안하셨다면 꼭 한번씩 부탁드려요!!

Sort:  

돌려까기 아니시죠..? ㅎㅎ 요즘은 Kr에 집중해서 그렇지만 나름대로 열심히는 하고 있어요 ^^ 예전 선형보상때도 외국애들이랑 몇시간동안 챗하면서 합의문도 이끌어내고요~ 그 이후로 kr이 많이 커진것 같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을 증인으로 임명합니다. +_+b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