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소주한잔 하실래요? 私と一杯飲みませんか?| Ramengirl🍜

in #kr6 years ago

[KR][JP]


저랑 소주한잔 하실래요? 私と一杯飲みませんか?


KakaoTalk_Photo_2017-10-26-21-17-14_61.jpeg

안녕하세요~여러분! @ramengirl입니다~! 이틀동안 포스팅을 못한것 뿐인데 왜이렇게 오랫만인거 같죠~?^^

어제, 오늘 올라오는 포스팅들을 천천히 읽고 있으니 스팀잇 가족 여러분중에도 소주한잔 땡기시는 분들이 계실거 같았어요^^ 저도 오늘 소주가 너무 땡기는 날이거든요!!!!

이틀전, 제가 임대를 받고 있던 파워가 끝이 났어요... 생각지도 못하게 받게 된 임대였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끝이 났네요^^ 임대가 끝나고 나서 허무한 감정도 들었지만, 제가 작게나마 서포팅 해드리던 분들께 앞으로는 큰 힘이 되어드리지 못할거 같아 죄송한 마음이 너무 크게 느껴졌어요. 이 자리를 빌려 큰 힘이 못 되어 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그렇지만 앞으로도 서포트는 쭉! 계속 될거에요~!!

こんにちは〜皆さん!@ramengirlです!

二日前、私がデリゲートを受けていたパワーが終わりました。デリゲートが終わってから、私がサポートをしていた方々に申し訳ない気持ちがとても大きく感じられました。特に、日本のコミュニティはまだwhaleがいないので、さらに申し訳ないと思っています。しかしながら、前よりは小さいはずですが、これからもサポートはずっと続きますよ。

KakaoTalk_Photo_2017-10-26-21-17-13_8.jpeg

돼지고기 사다 잡내 안나게 푹 삶아주고,

豚肉を買って来て、じっくりと煮てくれて、

KakaoTalk_Photo_2017-10-26-21-17-10_30.jpeg

글쎄 요즘 굴 제철인거 있죠? 해산물중에 제일 좋아하는게 굴인데 그걸 잊고 있었다니!!

まあ、カキの旬が戻って来ました!シーフードの中で一番好きなのがカキなのにそれを忘れていたなんて!!

KakaoTalk_Photo_2017-10-26-21-17-11_83.jpeg

파무침도 만들어서,

ネギキムチも作って、

KakaoTalk_Photo_2017-10-26-21-17-14_61.jpeg

친구불러서 같이 한라산 소주랑 같이 먹으니 캬 기절할 맛이더라구요^^

友達呼んで焼酎と一緒に食べたら気絶する味だったんですよ^^

KakaoTalk_Photo_2017-10-26-21-17-08_49.jpeg

저는 이제 스팀잇을 시작한지 어느덧 10개월이 지나가고 이제 좀있으면 1년이 되는데요... 임대를 받고 있을때도 받고 있지 않을때에도 저는 꾸준하게 포스팅을 해왔어요. 그런데 임대가 딱 끝나고 나서 저에 대한 악플이 달리기 시작하더라구요ㅎㅎ

글쎄 어떤 외국 유저가 제 글들은 다 쓰레기다 이렇게 말을 한거 있죠???? 악플이란걸 처음 받아보니 진짜 너무 열받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 그 글에 댓글을 쓸까말까 백번은 고민하다 결국 안달았어요ㅎㅎ 원래 할말 못할때 오는 답답함이 가장 억울하고 열받는거 아시죠? 혼자서 오만가지 생각을 다하다가, 나는 그 사람에 대해 아무 생각이 없는데, 나는 왜 저 사람이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대해 이렇게 상처를 받고 화를 내고있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냥 소주나 한잔하며 잊어버리자^^ 여러분도 잠시 모든걸 잊고 저랑같이 소주한잔 해요!!^^

私は、スティミットを始めていつのまにか10ヶ月が過ぎてもうちょっとあれば1年になります...デリゲートを受けていたときも、受けていなかった時も、私は着実に投稿をしてきました。ところが、デリゲートがぴったり終わってから私の悪質な書き込みがつきました(笑)

ある外国のユーザーが私のポストは、全部ゴミだと言ったのです‼︎‼︎悪質な書き込みは初めて受けてみるので本当にムカつきました!その文にコメントを書こうかどうか悩みを100回くらいはしてから、結局しませんでして。一人でじっと考えてみると、私は彼について何の考えがないのに、私はなぜあの人が私についてどう考えるのかについてこうやって傷を受けて怒っているにか?という気がしました。

まあ、焼酎を飲みながら忘れよう^^皆さんも全部忘れて私と焼酎一杯しませんか?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크하 ! 한라산 !!! 제주도 소주네요 ..
서울에 언제 한번 시간 되시면 ^^ 강서 밋업으로 초대 하겠습니다 !!!

티월드님~~ 재밌기로 소문난 강서밋업>_< 언젠간 꼭 참석하고 싶습니다!!

댓글을 달고 보니
평판 70을 달성 하셨네요.
축하 드립니다.

기쁜날 찿아오는 아쉬움은
더 큰 기쁨을 주기위한 일이랍니다.
그냥 즐기세요.
평판 70의 경지는 스신의 경지
산전 수전 이제는 공중전까지 치뤘으니
남은것은 행복한 즐거움입니다.

남성 여서 구지 따질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여성분으로 평판 70의 의미는
남다릅니다.
앞으로도 스팀잇을 위한 행보 더욱
활기차리라 믿습니다.

아름답고 아름다운
@ramengirl
스치는 손끝마다 스팀잇 향기려니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언제까지나 향기를 뽐내시어
아름다운 스팀잇 동산
지켜 가꾸어 주소서

감사합니다.

@cjsdns님께서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명성도 70에 대한 자부심을 느껴도 될것같은 기분이 드네요^^
@cjsdns님 댓글은 고이고이 간직하면서 읽고 또 읽고 싶은 댓글이에요>_< 크나큰 힘이 되었어요!!
스팀페스트도 잘 하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 love your food.

평소에 힙합음악을 들어두면 영어욕을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갱스터 장르를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
@ramengirl 님 악플에 한번 응용해 보세요~

ㅋㅋㅋㅋsoyo님 오늘밤부터 들으면서 자겠습니다!! 불끈!!!!!

진짜 쎈거는 공공장소에서 말할 수 없는 내용이 많아서
비교적 온건한 에미넴의 배드가이 한 대목 올려놓고 갑니다.

I've been driving around your side of this town

Like 9 freakin' hours and 45 minutes now

Finally I found your new address, park in your drive

Feel like I been waiting on this moment all of my life

And it's now arrived, and my mouth is full of saliva

My knife is out and I'm ducking on the side of your house

See, it's sad it came to this point

soyo님 가사도 가산데 노래도 정말 좋은데요?!?!ㅋㅋㅋㅋㅋ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입맛부터 다셨는데 글을 읽어보니
어떤 분이 쓰레기를 문 앞에 갔다 놓고 갔나 봅니다.
그분이야 말로 쓰레기 입니다.
문앞에 쓰레기야 치우면 되지만 어느분인지 그분은 몸전체가 냄새 풀풀 날리는 쓰레기인듯 합니다.

그냥 한잔 하고 잊으세요.
욕이라도 먹을수 있는 위치가 부러운 사람도 많습니다.
즐기다 보면 인생이 행복해 집니다.

@cjsdns님 항상 묵묵하게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주신 좋은 말씀 마음에 새겨두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라요^^

라멘걸님 여러사람이 있으니 신경쓰지마세요. 응원합니다.

@steemitjp님!! 응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라요~!!

저도 그 댓글 보았어요. 마음 같아선 저라도 한 마디 하고 싶었지만 제 영어 실력으로는 상대도 안되고 카운터 펀치 맞을걸 알기에 그럴 수가 없었어요. 그래도 나중에 다시 보니 바른 소리 해주는 댓글도 달려 있어 조금은 마음을 놓았네요. 소주와 함께 신경 쓸 가치도 없는 악플은 잊으셨길 바래요. :-)

@coffeenut 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댓글 읽어보니 논쟁의 의미가 없는 분 같아 저도 꾹 참았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항상 악플러들은 있어왔어요 ㅎㅎ 라멘걸님 너무 속상해하지마세요 ㅎㅎ 오늘 같은 날 정말 소주가 땡기는데 안주가 장난이 아니네요 ㅎㅎ

@snow-airline님 제가 악플까지 달리는 날이 왔네요^^ snow-airline님도 굴 좋아하시나요~? 보쌈이랑 먹는 굴 소주 안주로 최고죠! ;)

✈ 저도 석화랑 보쌈!! 완전 좋아해요!! 진짜 ㅋㅋ 최고인데 ㅠㅠ 없어서 못 먹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