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 미국 커뮤니티 첫 콜라보 마켓! (+하게 된 계기) ❤️

in #kr6 years ago (edited)

[KR]


한국 + 미국 커뮤니티 첫 콜라보 마켓!


KakaoTalk_Photo_2017-11-18-16-53-33_100.jpeg

안녕하세요! @ramengirl입니다 스팀페스트에 다녀온지도 어느덧 일주일이 넘었네요. 저는 한국에 오자마자 온 몸에 알러지가 났어요ㅜㅜ 그래서 다녀오자마자 병원에 다니며 약도 먹고, 바르면서 치료를 하고 있답니다ㅜㅜ;;ㅋㅋㅋ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그동안 간지럽고 고통스러워서 미치는줄 알았어욧!!ㅋㅋㅋㅋ 의사선생님 말씀은 벌레에 물렸을수도 있고 최근 사람 많은곳에 다녀왔다면 바이러스가 옮아왔을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아파도 우리나라에서 아픈거에 큰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ㅜㅜ

이번 스팀페스트에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눌 때 저는 주로 처음엔 가벼운 주제로 시작해서 스팀잇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 그리고 #kr에 대한 주제로 많은 대화를 나눈거 같아요. #kr-market에 관한 이야기도 정말 많이 했는데요, 다들 관심은 가지만 직접 느껴보지 않아서인지 감이 잘 안오시는거 같더라구요. 이렇게 좋은건 모두 아셔야 하는데!! 하며 아쉬워했었습니다.

Kr-market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던 사람들 중, 제 이야기에 가장 귀 귀울이고,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폭풍질문을 했던 친구는 미국에서 온 @karensuestudios입니다. 이 친구는 한국문화에 관심이 많아서 집에선 항상 한국드라마를 본다고 하더라구요. 혼자 드라마를 보며 배운 한국어도 얼마나 유창한지 몰라요ㅋㅋㅋㅋ 같이 신트라로 관광을 갔을때도 한국말로 “나는 너무 배고파”를 외치고 다녔어요ㅋㅋㅋ 제가 줬던 육개장 컵라면과 불닭볶음면을 맛 본 카렌은 미국에 돌아가자 마자 한인마트에가서 신라면을 사다가 매일같이 먹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카렌의 한국라면 먹방을 아직 못보신 분은 이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카렌은 대만계 교포로 아시아 부모님밑에서 자라난 미국인인데요, 어렸을때부터 동양인이 거의 없는 곳에서 자라 항상 아시아 커뮤니티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고 해요. 이번 스팀페스트에서 저를 만나게 된 계기로 한국과 일본 커뮤니티분들과 같이 어울리게 되었는데 이렇게 많은 아시아사람들과 어울리는것은 처음이라 정말 꿈만같다고 몇번이나 이야기 하곤 했답니다.

카렌의 블로그를 방문해보신 분들은 이미 눈치채셨겠지만 카렌은 아크로요가를 하는 친구에요. 그리고 직접 컬러링북을 만들고 출판까지 했을정도로 끼도 정말 많은 친구랍니다. 가끔씩 주말마다 파머스마켓같은곳에 나가 직접 만든 카드를 판매 하고 있다고 하길래, 제가 스팀잇에서 판매해보는건 어때? 라는 말을 했어요. 카렌은 아무도 안살것 같다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kr-market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을 해줬죠. 많은 분들이 실제로 거래를 하고 있고 저도 몇번이나 물건을 산적이 있다구요.

그 뒤로 서로 스카이프를 하며 의논을 한뒤, 내가 도와줄테니 콜라보 형식으로 도전해보자! 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저희 둘다 아무도 안사주시면 어떡하지… 걱정하면서도…^^;; 처음으로 한국 커뮤니티밖에 스티미언이 kr-market에 참여하는것에 큰 의의를 두려고 해요^^

카렌과의 첫 콜라보 마켓은 이쪽을 클릭해주세요!

DQmVF1JogfUrP9KzQum81kRcrbmsrYDurLWxPF8fY4VhHfs_1680x8400.jpeg

DQmef2aJNhzNHqa3QVPqQ8MQm9Y3rsCv2frwVsQpPStX7MU.jpeg

DQmdcPZ8B2Phk8Jki9dFrAfHFNbByYi5NsKwGwQcEaau6Pp_1680x8400.jpeg

각각의 카드는 4SBD로, 10개의 카드는 25SBD로 판매 할 예정입니다. 또한 미국에서 한국내로의 3 SBD의 배송요금이 추가됩니다. 금액은 @karensuestudios의 지갑으로 보내주시면 되며, 메모란에 어떤 카드를 받고 싶은지 적어서 보내주세요. 메모의 예) "2, 2, 3, 4, 5번의 카드를 보내주세요". 예를들어 5 장의 카드를 주문하고 싶으시다면 20 SBD + 3 SBD = 23 SBD가 됩니다.

이 카드들은 그대로 쓰셔도 되고 직접 색을 칠할 수도 있는 카드래요~!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무엇보다도 흔하디 흔한 그런 카드들이 아니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저도 이번 연말은 이 카드들로 주변분들에게 전해 드리려구요 꺄아!!^^

카렌은 제가 봤던 어떤 사람보다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똘똘뭉친 친구인데요! 이걸 계기로 #kr에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뿜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This post was upvoted & promoted by @monitorcap traffic bot.

Send minimum 1 SBD to @monitorcap bot with your link in MEMO field and recieve random upvote & post promotion in our daily TOP posts listings. @monitorcap - where 'seen' matters !

"Holy Shitake", and "I love you latte", were my favs. The shitake picture was a little to realistic for me though.
I'm have to really start working on my Korean more haha!
+1 for 한국 + 미국 커뮤니티!!! Fighting!

awww! You can check out the english version on my blog! :) hehe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사실 이게 스팀의 진짜 숨은 계획이죠
아직은 사람이 좀더 많아져야 다양한 구매자가 생기니
좀 힘들지만 가까운 미래에 지금보단 훨 쉬워지지 않을까 합니다

twinbraid님^^ 가까운 미래 생각에 두근두근>_<

Nice! Bringing the market together all over the world. KR Represent!

카드 정말 이쁘네요+_ + 찬찬히 골라봐야겠습니다ㅎㅎ 세계로 뻗어가는 kr-market 이군요>. <

오 이런 축제도 있네요^^ 흥미로운 스팀잇 kr 이네요

세계로 뻗어나가는 스팀 마켓이네요 ㅎㅎ 정말 예쁜 카드들이 많네요 ㅎㅎ

세계로 뻗어나가는 스팀마켓 화이팅>_<!!

다행이어요~! 알러지는 건강상태가 안 좋으면 다시 또 온답니다.
좋은 추억 쌓고 또 좋은 분과 만난 프로젝트 기획한 사정 공유 감사하고, 어쩌든 좋은 결과 만들어지기 응원하겠습니다^^

This is a nice painting!

ramengirl-xmas300.jpg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352.72
ETH 2953.5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