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직을 했어요👓💼 +길고양이 후원 캘린더나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ain2016 니니아입니다^^

제가 취... 취취직을 했어요!!!
정직원은 아니고 화장품회사의 인턴으로 1월부터 출근을 하고 있어요
예예예~~~🎊🎉🎉🎉🎉🎊🎊🎊🎊🎉

정규직 전환 기회가 없는 인턴이라는데 오히려 희망고문 하지않으니 맘 편하고 더 기쁜 것 같아요😄
저야 뷰티크리에이터라는 꿈이있으니💕

유럽 no.1 화장품회사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만으로 만족해요

다운로드 (1).jpeg

올해 첫날부터 좋은 일의 연속이네요💃💃

이 모든게 다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말씀해주셔서 복 받은 거 같아요, 감사해요^^

곧 200팔로우를 달성할 것 같아서
200팔로우 기념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길고양이 후원 포스팅, 2018년 행운의 삼색고양이 캘린더 나눔 이벤트가 아직 진행중이라 이것만 마무리 짓고 새 이벤트를 하려구요)
길고양이 캘린더 이벤트도 많이 참여해주세용
💕
길고양이 후원 캘린더 나눔 포스팅:
https://steemit.com/kr/@rain2016/2018

다운로드.jpeg

칼퇴원해요!!
집가서는 일 안 하고 싶어요!!
퇴근할때 일거리 주지마세요!!!

제가 가끔 올렸던 귀여운 동물 보고 힐링하세요~ 포스팅을 자주 올릴 것 같아요ㅋㅋㅋ
(제가 피곤해서... 일 시작하니 뭐 언제가 피곤한게 아니라 늘 피곤한거라... 무지했습니닷)

세상에 모든 일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Sort:  

축하드려요~^^
체계적으로 교육받으시고 바라는 꿈 꼭 이루셔요~

감사합니다^^ 꿈이루고 스팀잇을 딱!!! 언급하면서 스팀잇의 부흥에 힘쓸게요💪

축하드립니다 ^^

축하 감사해요^^
요새 퇴근만 하면 기절해서 늦게 댓글달아요.. 흐규
realgr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시작은 인턴이지만 금방 정직원인 자리로 옮기실겁니다^^
건승하세요 rain 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아직은 적응하느라 비실비실한데 후딱 적응하고 막강 인턴이 되겠습니닷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오~ 취직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일차라 집에만 오면 기절을해서 감사인사가 너무 늦었어요ㅜ

축하드립니다!!

희야님 축하감사해용><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욧!🍀

축하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취직 축하드립니다~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요새 퇴근만 하면 잠이들어서 .. 댓글이 늦었어용..흐규
heejae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취직 축하드려요!!
Welcome to the real world !

아... 리얼월드시르다...ㅋㅋㅋ
축하감사해요^^

래인님 취업하셧군요 !! 축하드립니다!!

지그도 200팔로워 달성하셧네요!! 축하드립니다!

200팔로우 기념 이벤트를 3가지 준비중이랍니닷ㅎㅎ 하나 오늘 완료!!
축하 감사해용😃😄

취뽀 원하는 취준생 업봇박고 갑니당 흑흑

느낌이 느낌이...! 상반기에 하는구만!!!!
취업 하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