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천벽력 같았던 암선고 그리고 두아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abong 입니다

현재 2살,3살 두 아들의 아빠이자 집안의 가장입니다.
20180101_235819.jpg

둘이 똑같이 자고 있는 모습 귀엽죠? ㅎㅎ

그러나 작년 9월 청천벽력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다름아닌 제가 암선고를 받았습니다...

'방추세포'종양... 처음 들어보는 희귀 암이었습니다.

어렵게 수술일정을 잡고 9월27일 12시...

가슴을 째고 갈비뼈도 자르고 가슴을 완전 오픈 한 채 심장까지 멈춤 후 수술을 하였습니다.

5시간 반의 대수술이 끝나고 회복되는 듯 하였습니다.
수술모자이크.jpg

그러나 10월16일 다시 한번 일이 터졌습니다.

퇴원 후 집에서 쉬고 있는데 뇌출혈이 와서 응급실에 실려갔습니다. (왜 나에게 이런일이.. ㅠㅠ)

수술을 해야하는데 지난달 종양 수술때문에 뇌수술을 하지못하고 머리에 피를 말리는 수 밖에 없다고 하였습니다.

휴유증으로 언어장애가 왔고 3살짜리 아들보다 말을 더 못하게 되었습니다.

절망...에 빠져있을때 두 아들과 아내를 생각하며 마음을 잡고 힘을 냈습니다.

다행히 언어장애는 한달만에 거의 정상으로 돌아왔고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세 달이 지난 지금 집에서 요양 하고 있습니다. ㅎㅎ

여기는 코인전문가(?) 개발전문가(?) 들이 많이 보이는데

저는 집안일과 요리, 생활에 관련되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백수거든요..저도 나름 개발잔데...ㅎㅎ)

간단히(?) 최근 일어난 일로 저의 소개를 해봤습니다.

스팀잇에서 좋은 만남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Sort:  

Free vote for you! Yay!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들렸습니다.
힘든시간을 보내시고 계시는데 많은 스티머분들이 함께하는것 같아 제 마음도 따뜻해지는것 같습니다.
제가 드릴수 있는건 다른건 없지만 따듯한 마음으로 쾌차를 기원해드리겠습니다!!!!

따뜻한 마음 잘 받아서 쾌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쾌유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새해에 치료 잘 받고 완쾌할게요 ~ 감사합니다.

요양잘하시고 다 나으시길..응원합니다!!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며 팔로우합니다ㅎㅎ

네 치료잘받고 쾌유할게요 힘내서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얼른 쾌유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네 치료 열심히 받아서 얼른 나을게요 ^^ 감사합니다.

정말 힘드셨겠어요...이제느 꽃길만 걸으시길!!!

네 꽃길만 사뿐사뿐 ^^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이제 좋은일만 생기실거에요~

좋은 일만 가득!! 감사합니다.

힘든 일을 겪으셨군요!
스티밋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

힘든 경험하셨네요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멋진일상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일로 조금이나 뒤를 돌아보는 되었습니다. 멋진일상 많이 올릴게용~

힘든시간을 보내셨네요 ㅠ힘내십쇼
올해 무리하지 마시고 완쾌를 목표로 해야겠네요

네 완치 포스팅 꼭 올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4.52
ETH 2610.9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