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월 17일의 기록│좋은 사람되기, 멀고도 험한 길

in #kr6 years ago

미워하는 마음을 극복하시기를 바라봅니다.

사랑하고, 함께 살아가는 것은 아름다운 것이나
거기에 엉겨있는
'내 것이라는 소유욕과 내게 맞춰줄 것을 기대하는 집착'
그것을 쏙 빼냈을때에만
그나마 행복에 이르는 여정이 되지 않을까.....

오늘 아침 산책하며 했던 생각들입니다.

Sort:  

ㅎㅎㅎ라흐님 산책 중의 생각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금껏 살면서 싫은 사람들이 정말 별로 없었는데
(운이 좋게도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너무 많았거든요ㅠ)
해외 생활이 쉽지 않아서인지,
나이가 들면서 제 안에 아집이 생겨서 그러는지,
강렬한 감정도 덩달아 만들어지네요.
에잇 -! 오늘부터 정말 다 가볍게 생각하고 털어버릴 작정입니다. ㅎㅎㅎ
미워하는 마음은 그저 독일 뿐인 것 같아요.
목표는 크리스마스 날이 될 때, 감지할 수 있는 마음의 성장을 이루는 것입니다!🙏
이 글은 스팀잇에 박제가 될 테니, 두고두고 열어보면서 마음을 비우는 연습을 해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65.47
ETH 2420.8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