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ien] 비엔나에서의 하루 🎵

in #kr6 years ago (edited)

빈여행 잘했습니다.
구석구석 못본곳을 덕분에 잘 봤습니다. ^^
슈테판 앞에서 빈커피 먹는다고 까페들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벨베데레 미술관을 안 가시고 떠나시다니......
크림트 그림을 볼 기회인데 ...안타깝네요 ㅎㅎㅎ
오이겐공^^ 명장이죠

부끄럽지반 제가 책보고 정리한 것 참고용으로 ㅎㅎ
https://steemit.com/busy/@raah/kr-travel-2

Sort:  

사실 벨베데레 미술관은 두번 가서 이번엔 스킵했어요!
부다 날씨가 넘나 더워서 비엔나로 잠시 피신 간거여서 ㅋㅋ 🤣 주어진 시간은 단 6시간 😱
예전에 투어 했을때 왕자라고 들었는데 공작이였군요~ 수정했어요~ 감사감사감사요! 👍🏼 박제되는 스팀잇에 큰일날뻔 했어요 정말 ㅋㅋ

프랑스에서 군인하고 싶었는데 루이가 허락하지 않자 합스부르크로 망명하신 명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78.79
ETH 3133.7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