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은 글쓰기 플랫폼 이전에 블록체인입니다.

in #kr6 years ago

그 불만은 고래분들의 보상을 보고 왔다가 자신은 그렇게 되기 힘드니 몇일 잠깐 하다가 불만부터 내뱉은 뉴비분들로부터 나왔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뉴비이지만, 그렇게 보상에 연연하지않고 꾸준하게 글쓰면서 다른 스티미언분들과 소통하면서 보상 그 이상의 즐거움을 찾아서.. 불만이란게 전혀 없는데 ..
확실히 보상(돈)이라는게 눈에 보이다보니 .. 불만이 생기는군요..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듯 불만있는분들은 떠나겠죠. ㅎㅎ

Sort:  

네 그리고 스팀이 오르면 다시 돌아오시곤 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떠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그래도 떠났다가 돌아왔으니, 스팀잇 생태계에선 도태될 수 밖에없으니.. 그것만으로도 그들의 손해이고.. 그렇게 또 떠나니까...
그런가 보다..하고 ㅎㅎㅎㅎ 하나의 재밌는 현상이라고 생각 하는게 ㅎㅎ

맞는 말씀이시네요 ㅎ저도 완전초보이지만 보상이.많은 포스팅을 보면 욕심도 나고 나의 보상과 비교하게 되지만 그들과 저를 비교하면 안될것같아요
그냥 저는 저대로 갈길가려구요 꾸준히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249.71
ETH 3092.70
USDT 1.00
SBD 2.41